신라면세점이 충성 고객을 늘리기 위한 특별 혜택을 더욱 강화한다. 신라면세점은 업계 최초로 도입한 맞춤형 멤버십 서비스 ‘라라클럽’을 선보인 후 신라인터넷면세점 국내몰 일평균 매출이 약 20%정도 늘어났다고 24일 밝혔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선 현재 기본 멤버십 외에 고객 특성에 따라 ‘탐나라 클럽’ ‘즐겨라 클럽’ ‘피어라 클럽’ ‘꿈꿔라 클럽’ ‘이어라 클럽’ 등 5가지 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화장품과 향수를 주로 구매하는 고객으로 이루어진 피어라클럽 고객은 신라면세점이 진행하는 뷰티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다. ‘안나수이’(10.24), ‘어딕션’(10.31), ‘한’(11.7), ‘클라리소닉’(11.28) 등 브랜드와 함께 하는 4회 뷰티클래스가 예정됐다. 참가를 원하는 피어라 클럽 고객은 신라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뷰티클래스는 △브랜드와 제품 소개 △메이크업 시연 △메이크업 체험 △고객참여 이벤트 등으로 이뤄졌다. 참여 고객에게는 뷰티클래스 진행 브랜드 제품과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등을 준다.
피어라 클럽 회원은 △화장품·향수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라라캐시’ 상시 추가 적립 △인기 화장품을 추가 혜택 받아 구매할 수 있는 ‘클럽딜’ △뷰티 브랜드 테스터 제품 증정 행사 △인기 브랜드 구매 고객 대상 선물 증정 이벤트 등 매 월 새롭게 진행하는 화장품·향수 제품 관련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해외 출국 빈도가 높고 신라인터넷면세점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으로 구성된 탐나라 클럽 고객은 신라호텔의 ‘신라 S멤버십’ 카드 연회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신라 S멤버십은 신라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유료 멤버십으로 △서울신라호텔 무료 숙박권 1매(2인 기준, 조식 포함) △서울신라호텔 레스토랑 식사권 1매 △서울 및 제주신라호텔 레스토랑 상시 할인 △서울 및 제주신라호텔 객실 요금 상시 할인 등 혜택을 준다.
이달 22일부터 신라인터넷면세점 탐나라 클럽 ‘라이트’ 등급 이상 고객은 누구나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연회비 9만 원을 지원받아 정가 60만 원 신라 S멤버십을 51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다음달 30일까지 스위스 럭셔리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 제품을 구매한 탐나라 클럽 고객 중 6명을 추첨해 신라 S멤버십 카드를 선물한다.
이 밖에도 다음달 5일까지 모든 라라클럽 고객은 신라인터넷면세점 인기 브랜드 품목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라라캐시를 최대 1만5000원 추가 적립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