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원비즈마켓(대표 구본찬)이 간편하게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샵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6일 발표했다.
모바일 쿠폰샵은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베스킨라빈스 등 카페 브랜드는 물론 GS25, 씨유 등 편의점 및 레스토랑 프렌차이즈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쿠폰들을 온라인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모바일 쿠폰샵에서 구매한 쿠폰을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바코드로 인식하면 해당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의 ‘카카오 선물하기’와 유사한 개념이다.
하나원비즈마켓 담당자는 “기관 및 기업에서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할때는 물론 개인들도 지인들 간에 감사와 축하의 뜻을 전할 때 모바일 쿠폰의 활용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가 뚜렸하기 때문에 모바일을 포함한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는 쿠폰샵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올해로 창립 20 주년을 맞은 하나원비즈마켓은 3만여 고객사를 보유한 비즈니스 전문 기업이다. 하나원비즈마켓은 주문한 상품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실물 확인 서비스’ , 고객사별 전문 상담직원을 통해 상담부터 배송까지 안심하고 받아볼 수 있는 ‘안심 배송 서비스’를 통해 기업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판촉사은품과 오피스용품을 보다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