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커머스 쇼핑몰 오티티닷컴이 12월로 예정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개밥 주는 남자 시즌3’ 방송을 앞두고 반려동물 상품 및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오티티닷컴은 건강, 여가 등에 관심이 많은 ‘포미(For me)족’을 위한 온라인 편집매장이다.
반려동물 동반 전문 여행사 펫츠고트래블은 국내 여행상품을 판매한다. 펫츠고트래블은 신년 해돋이, 남이섬 봄나들이, 벚꽃놀이 등 반려동물과 동반이 가능한 체험 및 여행이 결합된 패키지 상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여행 시에는 이동 차량에 반려동물이 앉을 수 있는 자리를 별도 제공한다. 가격은 상품별로 다르다.
고양이 용품 전문 제조업체 가르랑의 ‘소환 러그’(사진)도 오티티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은 자신만의 생활영역을 구분하는 고양이의 습성을 반영해 만들어졌다. 쿠션 기능도 갖춰 고양이가 편히 쉴 수 있게 도와준다. 가격은 3만9000원. 3차원(3D) 프린터를 활용해 반려동물의 모습을 그대로 본뜬 피규어(캐릭터 모형)도 이달 중순부터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크기에 따라 35만∼75만 원이다.
■ 아베크, 반려동물용 드라이룸 판매
반려동물 헬스케어 전문기업 아베크는 3일 오전 1시 롯데홈쇼핑을 통해 반려동물용 드라이룸 ‘펫 헬스 케어러’(사진)를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드라이룸은 산책을 다녀온 개나 고양이를 씻긴 뒤 털을 말려주는 제품으로 최근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 많이 사용한다.
아베크의 펫 헬스 케어러는 털을 말려주는 것은 물론이고 동물의 몸에 남아있는 미세먼지나 곰팡이 포자, 진드기 등의 오염물질도 함께 제거해준다는 것이 아베크 측의 설명이다. 또 스마트폰으로 각종 기능을 원격 제어할 수 있다. 살균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반려동물의 집으로도 쓸 수 있다. 아베크는 최근 롯데홈쇼핑이 주최한 ‘히든스타 오디션’에서 우수업체로 선정되기도 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