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은 27일 영국 컨템포러리 브랜드 리스(REISS)가 ‘신상’ 겨울용 코트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리스가 제안하는 주력 제품은 여성용 ‘아티커스(Atticus) 오버코트’와 남성용 ‘메릭(Marick) 더블 부클레 오버코트’다.
리스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지난 4월 국내 론칭한 브랜드다. 영국 커스터마이징 브랜드로 시작해 합리적이면서 고급스러운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여성용 아티커스 오버코트는 독특한 체크 패턴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윈도우페인’ 체크 패턴과 화사한 크림 컬러가 조합돼 여성스러우면서 세련된 느낌을 구현했다. 울 소재로 만들어져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롱 라인 실루엣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남성용 메릭 더블 부클레 오버코트는 더블 브레스티드 디자인이 적용돼 모던하면서 클래식한 분위기를 살렸다고 신세계인터내셔날 측은 설명했다. 고급 울 소재와 오버핏 실루엣이 조화를 이뤄 따뜻하면서 세련된 감성을 표현한다. 여기에 브랜드 특유의 테일러링 기술이 접목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오버코트 제품은 클래식한 실루엣이 특징으로 다양한 스타일과 매치가 용이하다”며 “겨울 스타일링 포인트 아이템으로 리스 오버코트 라인업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리스가 선보인 오버코트 2종은 전국 리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몰에서 아티커스 오버코트가 ‘모던 체크 울 코트’로 표기돼 있고 남성용 메릭 더블 부클레 오버코트는 ‘트위드 더블 코트’다. 가격은 각각 75만5000원, 89만5000원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