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및 초등 교육 전문 기업 한국몬테소리(대표 김석규)가 오는 11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몬테소리 아이힘’을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몬테소리 아이힘’은 초등 저학년(1~2학년)부터 초등 중학년(3~4학년)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초등 홈스쿨 전문 프로그램이다. 유아 교육 분야에서 잘 알려진 몬테소리 교육 이론을 초등 교육에 적용한 국내 최초의 프로그램으로 국어, 수학, 영어 등의 초등 주요 과목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로그램은 △아이힘 국어 가단계 △아이힘 국어 나단계 △아이힘 수학 △아이힘 영어 씨드팝(SeedPop)△아이힘 영어 쌤리더스(SSAM Readers) 총 5가지 프로그램이다.
‘아이힘 국어’는 다양한 문학 장르로 구성된 읽기 교재와 문법 기능을 시각적으로 형상화한 문장 분석 교구 등을 활용해 실질적인 국어 능력 향상 및 올바른 독서 습관을 동시에 길러 준다. 초등 저학년을 위한 ‘국어 가단계’ 초등 중학년을 위한 ‘국어 나단계’로 각각 만나볼 수 있다.
‘아이힘 수학’은 초등 저학년 및 중학년을 대상으로 한 수학 학습 프로그램이다. 학습 목표 별로 사고수학, 수리수학, 스마트 교구가 한 세트로 구성돼 입체적인 수리 사고력을 강화하고 수학의 체계를 통합적으로 파악해 수학의 개념과 원리를 탄탄하게 형성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아이힘 영어’는 학습 연령과 수준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씨드팝’ ‘쌤리더스’로 구성돼 있다. ‘아이힘 영어 씨드팝’은 영어를 처음 배우는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개발된 놀이영어 프로그램이다. 일상, 감각, 언어, 수, 문화 등 몬테소리 5개 영역 및 교수법을 담아 영어 말하기의 자신감과 바른 생각, 태도까지 함께 길러 준다. ‘아이힘 영어 쌤리더스’는 다양한 주제와 장르의 리딩북을 통해 초등 시기에 필요한 영어 사고력을 깨우고 리딩을 통한 읽기, 쓰기, 듣기, 말하기, 문법, 어휘 등 영어의 6대 영역을 통합적으로 완성시켜 준다.
한국몬테소리는 이번 TV 홈쇼핑 론칭 생방송을 기념해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방송을 통해 아이힘 수업을 등록한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첫 호부터 완간 호까지 수업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할인가는 아이힘 전 과목에 매월 적용된다. 또한 방송 중 무료체험수업을 신청하고 체험 수업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한국몬테소리 원목블록 ‘오르나보’(10명 추첨)과 ‘2019 몬테소리 캘린더’(500명 선착순)를 증정한다.
한국몬테소리 관계자는 “몬테소리 아이힘은 43년간 몬테소리 교육만을 연구하며 대한민국 1등 교육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한국몬테소리의 성공 노하우가 집대성된 초등 전문 프로그램” 이라며 “전문 교육 과정을 이수한 몬테소리 전문 교사가 회원 가정에 직접 방문하여 수준 높은 1:1 맞춤 수업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