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코코는 모바일 화장품 종합 정보 플랫폼 ‘화해’에서 진행된 ‘2018 화해 뷰티어워드’에서 허브각질제거제(2개 부문), 아스타잔틴 백조 비비크림, 펩타이드 비비크림, 펩타이드 아이크림 제품으로 5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2018 화해 뷰티어워드’에서 수상한 스와니코코 제품은 총 4개 제품으로 ‘허브각질제거제’는 바디스크럽 부문 1위와 스크럽·필링 부문 3위를 기록했다. 또 아스타잔틴 백조 비비크림이 2위를, 펩타이드 비비크림이 6위를, 펩타이드 아이크림이 8위를 차지하며 총 5개 부문에서 수상을 기록했다.
화해에서 선정하는 이 시상식은 올해 1월부터 10월 31일까지 누적된 리뷰와 평점, 랭킹 집계 기준에 의해 9만 2718개의 제품을 총 4단계의 프로세스를 통해 종합분석한 후 수상제품을 선정한다.
스와니코코는 “화장품 성분을 꼼꼼하게 확인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의 제품을 선택하고자 하는 스마트한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입증하며 신뢰도를 높인 것으로 평가된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스와니코코는 ‘2018 화해 뷰티어워드’ 5개 부문 수상을 기념해 오늘(10일)부터 오는 12일까지 3일간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수상 제품 4종을 비롯해 스와니코코 매니아들이 강력 추천하는 백조크림 화이트, 백조크림 블랙, 파워 딥 클렌징 오일, 발효 성분 바디로션, 하이드로 밸런싱 천연99% 페이스 오일 등의 제품 5종을 하나 구매하면 하나를 더 받을 수 있다. 특히 스와니코코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아이크림의 경우 1+1 행사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총 2,018세트만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추첨을 통해 행사품목을 선물로 증정하는 리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계자는 “수상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1+1 행사 상품들 중 특히 펩타이드 아이크림은 스와니코코의 핵심 기술력을 응집하여 만든 기능성 화장품으로 아침에도 피부관리를 원하는 여성들이 선호하고 있다”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이용해볼 수 있도록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