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사이버대학교(총장 김진성)는 1월 11일(금)까지 실시하는 2019학년도 1학기 입시의 산업체위탁전형에서 지방직과 교육직 공무원을 대상으로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고려사이버대는 지방직과 교육직 공무원의 일‧학업 병행을 돕기 위해 지방자치단체 및 지방교육청과 산업체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하여 재직자의 산업체위탁전형 지원 기회를 부여하고 있다. 위탁생은 정원 외 전형으로 입학 가능하며, 학부 입학 시 입학금 면제 및 등록금 50% 감면 혜택을 받는다. 또한 융합정보대학원 입학 시에는 소정의 장학금을 수여받는다.
아직 협약을 체결하지 않은 지자체 및 지방교육청도 입시 마감일 전까지 체결을 완료하면, 재직자에게 위와 동일한 혜택이 부여된다. 고려사이버대는 서울특별시청, 광주광역시청, 성남시청, 용인시청, 의왕시청, 광양시청, 창원시청, 강동구청, 보성군청 등의 지자체와 협약을 맺고 있으며, 공무원의 업무 역량 강화에 적합한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마련해두고 있다.
고려사이버대는 △창의공학부(전기전자공학과, 기계제어공학과, 소프트웨어공학과, 정보관리보안학과, 디자인공학과, 국방융합기술학과), △미래학부(빅데이터전공, 신산업기술경영전공, 국제협력·다문화전공) △경영학부(경영학과, 세무·회계학과, 부동산학과, 문화예술경영학과), △휴먼서비스학부(상담심리학과, 사회복지학과, 보건행정학과, 아동학과, 청소년상담학과, 평생·직업교육학과), △실용어학부(실용외국어학과, 아동영어학과, 한국어학과), △법·경찰학부(법학과, 경찰학과)에서 일반전형과 정원 외 전형을 합해 총 5,546명의 신·편입생을 학업준비도검사(30%)와 학업계획서(70%)로 선발한다. 융합정보대학원은 총 33명의 신입생을 서류와 면접 전형으로 선발한다.
한편 입학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입학지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해야 하며, 관련 입학 서류는 고려대학교 안암캠퍼스 내에 위치한 접수처에 우편 또는 방문 접수 둘 다 가능하다. 입학지원 홈페이지 입학상담 게시판이나 전화를 통해 입학 문의 및 상담을 할 수 있다. 심층 상담을 원하는 예비 지원자를 위해 고려대학교 안암캠퍼스(중앙광장 101호)에 상담실이 마련되어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