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디컬스포츠카아시아 NCM은 이달부터 말레이시아 세팡 서킷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NCM은 ‘레디컬 컵 아시아’ 대회의 전문적인 운영과 활성화를 위해 슈퍼레이스와 3년간의 대회 개최 및 운영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해외 서킷 체험 프로그램은 양사의 협약을 기념하고 모터스포츠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특별 기획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레디컬스포츠카아시아가 준비한 해외 서킷 체험 프로그램은 아시아 모터스포츠의 메카인 말레이시아 세팡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가자들은 세계 3대 서킷 말레이시아 세팡 서킷의 중고속 중심의 다양한 레이싱 트랙을 레디컬 SR1으로 직접 드라이빙 할 수 있다. 서킷 내 조명이 신설돼 일정에 따라 나이트 레이싱까지 특별한 경험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체험 프로그램은 한국 선수들뿐만 아니라 말레이시아, 중국, 대만, 태국, 일본 등 아시아 전역의 레이싱 선수들도 참여할 전망이다.
이번 체험은 오는 1월 말부터 3월까지 세 달 동안 총 3번의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1차는 1월 30일부터 31일, 2차 2월 20~22일, 3차 3월 18~20일로 구성돼 있다.
프로그램 신청 및 문의는 국내 레디컬 스포츠카 판매를 담당하고 있는 주식회사 유로를 통해 하면 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