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식 정통 파스타의 맛을 제대로 구현한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는 파스타소스 부문에서 소비자들의 지지를 받았다.
폰타나는 세계 각 지역 정통 제조법을 바탕으로 신선하고 엄선된 원재료를 사용해 본고장의 맛을 재현한 소스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맛으로 떠나는 여행’이라는 콘셉트에 걸맞게 폰타나 제품만으로 서양식 정찬을 준비할 수 있도록 수프와 파스타소스, 올리브오일, 드레싱, 스테이크소스, 발사믹 등 세계 각 지역 다양한 제품군을 내놓고 있다.
특히 폰타나 파스타소스 제품은 토마토, 크림, 로제, 오일, 미트 등 총 11종의 다양한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나폴리의 토마토 파스타, 카르니아의 크림 파스타, 베네치아의 봉골레 파스타처럼 이탈리아 각 지방을 대표하는 파스타소스는 물론 시칠리아, 볼로냐, 밀라노, 파르마 등 곳곳의 특색 있는 파스타소스를 폰타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를 통해 출시 3년 만에 매출액 120% 성장을 이뤘으며, 크림 파스타소스 시장에서는 매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2003년 이탈리아 모데나 지역 정통 발사믹 식초, 단일 품종만을 엄선해 담은 올리브유 등 고품질의 정통 서양식 제품을 소개하며 첫선을 보인 폰타나는 향후 프리미엄 서양식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