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에서 ‘열혈 형사’ 강동철 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박성웅과 최근 방송을 시작한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도시경찰’에서 실제 수사 업무를 맡으며 형사로서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김민재가 형사 연기 호흡을 맞춰 화제다.
두 배우의 만남은 ‘종근당건강’의 눈건강 제품 ‘아이클리어’ CF에서 이루어졌다. 아이클리어 모델로 발탁된 배우 박성웅과 김민재의 명품 연기로 광고 촬영 현장 또한 영화 촬영장을 방불케 하며 한 편의 영화 같은 CF가 탄생했다.
종근당건강 리서치&마케팅 본부장 박성선 전무는 “아이클리어와, 카리스마와 신뢰도 높은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박성웅, 김민재의 이미지가 잘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광고를 선보일 것이다”면서 “22일 공개되는 CF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종근당건강 아이클리어2.0은 망막의 혈류를 개선해 눈의 피로를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헤마토코쿠스 추출물(아스타잔틴)과 눈 건강에 효과적인 루테인, 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E, 아연 등을 풍부하게 함유한 눈 건강기능식품이다.
종근당건강 아이클리어 CF는 ‘라이터’편과 ‘쪽지’편 총 2편으로 오는 22일부터 TV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