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1년 설립돼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더 좋은 스킨케어 제품을 만들겠다’는 목표 하에 다양한 제품들을 시장에 제시해 온 니베아는 독일의 글로벌 그룹 바이어스도르프의 대표 브랜드다.
1982년 한국시장에 진입한 니베아는 유럽 15개국 2만7000여 명의 소비자 대상 설문에서 8년 연속 가장 신뢰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리더스 다이제스트의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2008’)로 선정된 바 있다. 국내 스킨케어 시장을 선도해 온 니베아는 최근 ‘지켜주고 싶은 마음’ 캠페인을 진행해 세계인의 피부를 지켜온 최초의 스킨케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있다.
한국 데오드란트 시장을 개척한 니베아 데오드란트는 땀 억제(의약외품 데오드란트에 한함)와 냄새방지 기능은 물론 스킨케어 기능까지 더해진 신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엑스트라 화이트, 펄 앤 뷰티 등 필요에 따라 다양한 데오드란트를 선택할 수 있다.
국민 립밤으로 불리는 ‘니베아 립케어’는 1990년대 출시 후 오늘날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식물성 보습 보호막이 입술 수분보유력을 높여 주는 것이 특징으로 다양한 종류로 구성돼 있다. 1963년 세계 최초의 바디로션, 바디밀크를 출시한 니베아는 2013년 샤워 중 바르고 씻어내는 ‘인샤워 바디로션’을 선보였고, 2018년에는 수분 보유력을 높이도록 제품을 개선하는 등 혁신을 지속해 왔다. 각기 다른 영양성분이 함유된 2종의 프리미엄 핸드크림은 큰 반향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부드러운 그립감의 편리한 패키지는 혁신적이고 현대적이라는 평을 받으며 ‘2017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