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전람, 15∼17일 5개 박람회 개최 박람회 전문기업 ㈜동아전람이 주관하는 ‘2019 인천 건축박람회’ ‘홈&리빙페어’ ‘차·공예박람회’ ‘가구 엑스포’ ‘스포츠·레저산업 박람회’가 15∼17일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송도 컨벤시아(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대입구역)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동아전람 홈페이지에 사전 등록하면 무료 관람할 수 있다.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오후 6시.
■ 해수부, 50억원 규모 ‘참치양식 펀드’ 조성국내 최초로 참치 양식업에 투자하는 펀드가 나왔다. 6일 해양수산부는 ‘BNK 참치 전문투자형 사모투자 신탁1호’(참치 1호 펀드)가 출범했다고 밝혔다. ‘참치 1호 펀드’는 부산은행, 경남은행, BNK투자증권 등 BNK금융지주 산하 계열사 6곳이 40억 원, 남평참다랑어영어조합법인(남평조합)이 10억 원을 출자한다. 이달부터 3년간 총 50억 원을 참치 양식업에 투자한다.
■ 대상 종가집, 가정간편식 4종 출시
대상 종가집은 가정간편식(HMR) 신제품으로 ‘사골 선지 해장국’ ‘얼큰 알탕’ ‘전통 순댓국’ ‘곱창전골’ 등 네 가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별도의 조리 과정 없이 전자레인지에서 5분 동안 데우거나 내용물을 냄비에 붓고 중불에서 3분간 끓이면 된다. ‘사골 선지 해장국’은 사골육수를, ‘얼큰 알탕’은 해물육수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전통 순댓국’은 진한 국물 맛을 내세우고 있고 ‘곱창전골’은 사골육수에 곱창과 깻잎 등이 어우러졌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