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가족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다. 가족 여행에서 중요한 것은 관광 코스, 맛집 선정 못지않게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숙소다. 전국 각지의 켄싱턴리조트를 나만의 별장처럼 이용할 수 있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분양 회원권이 인기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설악산을 가장 가까이 즐길 수 있는 독채형 리조트로 10월 오픈 예정이다. 3만8000평의 넓은 부지에 144개 독채형 객실로 구성됐다. 안락한 휴식과 자연을 느낄 수 있어 리조트에서 쉬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돼 분양권 오픈과 동시에 가족여행 명소로 인기 몰이 중이다. 분양 회원권은 타사 대비 합리적이라는 평이다. 입회비 100% 반환은 물론 입회 기간을 5년, 7년, 10년, 20년으로 다양화해 회원이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주중 무료, 주말 회원가 50% 할인 혜택을 비롯해 베어스타운 50%, 이랜드 계열사 최대 30% 할인 등의 풍성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여름, 겨울 성수기를 제외하고 추첨 없는 객실 배정으로 전국 각지의 켄싱턴리조트·호텔을 즐길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야외정원, 가로수길 산책로, 카라반 캠핑촌, 사슴공원 등 자연친화적 공간에서 온전히 휴식을 취할 수 있어 많은 관광객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또 클럽하우스, 레스토랑, 카페, 연회장, 트리하우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계절마다 옷을 갈아입는 설악산을 가장 가까이 느낄 수 있는 마운틴 뷰와 독채형 단독 객실로 편하게 쉴 수 있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찾기 좋은 관광 명소로 자리 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 회원에게는 전담 매니저가 휴가지 선정, 객실 배정 등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해 언제든지 편리하게 켄싱턴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는 국내를 넘어 사이판까지 국내외 최다 직영점 운영으로 회원 이용률이 가장 높고 만족도가 높다. 켄싱턴리조트·호텔은 현재 파노라마 오션뷰 설악비치와 설악산 국립공원 입구 바로 앞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설악, 서울 여의도, 제주도 한림, 중문, 부산 해운대, 남원, 지리산, 등 전국 13개 지역에서 운영 중이다. 분양 회원은 전국 각지의 켄싱턴리조트·호텔을 이용할 수 있어 전국에 나만의 별장을 갖는 셈이다.
켄싱턴리조트 회원 모집과 관련해 실시간 레저매니저의 일대일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안내 자료는 휴대전화(이름과 주소 전송)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