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밀은 농심과 손잡고 ‘인디안밥 우유’(사진)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인디안밥은 1973년 농심에서 출시된 과자 제품으로 이번에 출시된 ‘인디안밥 우유’는 인디안밥 맛을 우유로 재해석해 고소하고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최근 과자업계의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소비자에게 추억을 일깨울 수 있도록 인디안밥 캐릭터를 제품 패키지에 담았다. 푸르밀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고소한 곡물 맛이 나는 우유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풍부한 옥수수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게 했다”며 “뉴트로 트렌드를 제품에 반영해 재미와 맛을 동시에 챙겼다”고 말했다. 제품 용량은 300mL로 편의점 세븐일레븐, CU, 이마트24 등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1500원.
■ 우유 함량 40% 높인 ‘부라보 소프트콘’
해태제과는 우유 함량을 디저트 전문점 수준인 40%로 높인 ‘부라보 소프트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가격은 기존 1500원과 동일하게 책정하면서도 우유 함유량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해태제과는 제품 내 공기층을 줄이고 그 속에 우유가 더 스며들도록 해 우유 맛을 더욱 진하게 만들었다. 우유도 국내산 최고 등급인 1A급을 사용했다. 유지방도 15%가량 높였다. 해태제과가 우유 함량을 높인 것은 고급 디저트 시장의 성장세에 주목했기 때문이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부라보콘의 기술력으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에서도 대중성을 확보하려는 새로운 시도”라고 설명했다.
■ 랄라블라, KT 멤버십 할인 행사
10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헬스앤드뷰티(H&B) 스토어 랄라블라는 3일부터 KT 멤버십 회원이 2만 원 이상을 결제하면 3000원을 할인해 주는 행사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KT 멤버십 회원들은 KT 멤버십의 애플리케이션(앱)이나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은 쿠폰을 랄라블라 매장에서 사용하면 된다. 다만 쿠폰은 한 달에 한 번 사용할 수 있고, KT 멤버십 포인트에서 차감되는 방식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