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과 대우건설이 포항시 두호동에 분양하는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가 일부 잔여세대를 분양 중에 있다고 밝혔다.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는 지하 2층~지상 29층, 14개 동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74~84㎡, 총 1321세대 규모다.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는 계약금 1차 500만원을 비롯해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발코니 확장이 무상으로 지원된다. 여기에 잔금30% 중 20%는 입주 2년 뒤에 치를 수 있도록 유예기간을 제공해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덜어준다.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 분양 관계자는 “내년 1월 입주를 앞두고 있는 만큼 계약금 500만원, 중도금 전액 무이자 등 다양한 분양 혜택을 누리기에 지금이 적기”라고 설명했다.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는 교통, 문화, 편의시설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 조건을 갖췄다. 단지는 포항시외버스터미널, 포항고속버스터미널, KTX 포항역을 통해 전국 광역 교통망을 쉽게 이용 할 수 있다. 새천년도로, 포항IC 등 과도 가까워 주변 지역으로 쉽고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등의 상업시설과 롯데문화센터, CGV, 미술관 등 각종 문화시설도 주변에 위치해 있으며, 단지 바로 앞 두호남부초를 비롯해 창포중, 포항여중, 포항여고 등이 가깝다. 포항 지역의 명문고인 포항고등학교가 도보권 내에 있다.
1군 건설사인 SK 건설과 대우건설이 시공하는 만큼 뛰어난 특화설계도 도입된다. 단지는 전 가구 남향위주의 배치와 판상형과 타워형의 장점을 살린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알파룸(일부세대), 복도팬트리(일부세대) 등을 통해 공간 효율성도 높였다.
한편,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는 견본주택 내방객을 대상으로 한 가족당 초코파이 한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견본주택은 포항시 북구 죽도동 618-11번지 (포항고용복지센터 옆)에 위치해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