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역과 삼성타운 도보 2분 거리에 들어서는 ‘솔라티움시티 강남’ 오피스텔이 19일 홍보관을 열었다. 10여 년간 강남역 일대 신규 오피스텔 분양이 전무한 가운데 LT삼보 건설이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27-34 일대에 공급하는 이 오피스텔은 지하 6층∼지상 12층 규모로 오피스텔 89실, 근린생활시설 59실로 조성된다.
24∼25일 청약을 마친 솔라티움시티 강남은 26일 당첨자 발표와 함께 계약에 들어간다. 계약은 29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전매 및 중도금 60% 무이자 대출이 가능하다.
이 오피스텔은 임대수요가 높은 1, 2인 가구에 맞춘 시스템을 적용해 건조기, 스타일러, 광파오픈 등 가전을 제공한다. 또 카카오아이 스마트홈 IoT 시스템과 가구별 전용 창고를 제공해 실용성과 편의성을 높였으며, 테라스 특화 설계로 투자 수익률도 제고했다. 또 강남대로, 테헤란로 비즈니스벨트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초대로 약 58만 m² 개발, 롯데칠성, 코오롱, 진흥아파트 용지 개발, 경부고속도로 6.4km 구간 지하화 개발 계획, 신분당선 연장, 장재터널 개통 예정 등 강남역 일대 개발에 따른 미래가치까지 기대된다.
솔라티움시티 강남은 오피스텔과 상업시설을 동시에 분양 중이다. 홍보관은 서초구 서초대로 78길 26 선인빌딩 2층(강남역 5번 출구)에 있다.
■코오롱 하늘채 메트로, 인천 가좌동 초고층 ‘랜드마크’ 기대
인천 서구 가좌동에 들어서는 ‘코오롱 하늘채 메트로’ 오피스텔 본보기집이 석남동 579-7에 개관했다.
지하 3층∼지상 최고 20층 3개동, 전용면적 30∼63m² 총 590채로 구성되는 이 오피스텔은 가좌동에서 가장 높은 건물로 지역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일부 타입은 복층형 구조를 적용해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생활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충분한 수납공간이 확보돼 있는 것도 장점이다. 주차장은 전 가구 주차가 가능한 2.5m의 광폭 자주식 주차장으로 설계됐다.
단지 내부에는 맘카페와 키즈카페 등 주민 편의를 위한 커뮤니티와 부대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옥상에는 주민 휴게 공간인 스카이가든(옥상정원)이 조성된다. 여기에 단지와 바로 연결되는 상업시설이 형성돼 원스톱 쇼핑·문화생활이 가능하다.
반경 500m 이내엔 도보로 통학 가능한 석남서초등학교, 봉화초등학교 등 교육시설이 위치하고 홈플러스 가좌점, 인하메디컬센터 등 각종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다. 또 M-park수출단지, 우림테크노밸리, 인천기계일반산업단지 등의 산업단지가 위치해 배후수요가 풍부하며 접근성도 뛰어나다.
인근엔 인천지하철 2호선 서부여성회관역이 있다. 서울지하철 7호선 연장선인 석남역이 현재 공사 중으로 2020년 개통되면 서울 및 강남권 접근성이 더욱 좋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경인고속도로를 통한 광역 도로 교통망도 우수하다.
입주는 2021년 7월 예정이다.
■쏠비치 호텔&리조트 진도, 패밀리-스위트 분양… 연 30박 이용
쏠비치 호텔&리조트 진도는 대명리조트가 운영하는 17번째 리조트이자 쏠비치 브랜드를 잇는 세 번째 리조트다. 쏠비치는 대명리조트 계열의 ‘해양테마리조트’ 브랜드로서 쏠비치 진도는 지중해 해안마을 ‘프로방스(Provence)’를 재현했다. 쏠비치 진도는 대지면적 7만3062m²(약 2만2101평)에 객실 576실, 인피니티풀 , 자연스럽게 펼쳐진 다층의 테라스가 남도의 태양빛을 담는다.
대명리조트는 신규 분양 상품을 출시했다. 원룸 구조인 패밀리 타입, 투룸 구조인 스위트 타입을 일반 분양하며 연 30박을 이용할 수 있다. 입회금 일시불 납부 시 분양가 할인 혜택과 함께 회원 앞으로 즉시 소유권 등기 이전이 가능하다. 계약금 입금 직후 바로 회원 자격이 부여된다. 신규 회원가입 시 특별 혜택으로 기명 기준 2년간 객실료는 회원가의 50% 할인되며 오션월드, 스키, 승마, 골프, 요트 등 무료 및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VVIP 분양 상품으로는 고품격 세컨드 하우스 소노펠리체, 소노빌리지 외 전국 노블리안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노블리안 실버, 골드, 로열이 대표적이다.
대명리조트 측은 “레저컨설턴트들이 상담부터 계약 및 예약까지 1대1 회원 전담 관리 제도를 관리하고 있다. 신규 회원권 구입 후 사용하면서 성수기 리조트 예약이나 다양한 편의시설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꾸준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경남 남해, 충남 보령 원산도 등이 추가될 예정이며, ‘쏠비치 호텔&리조트 진도’와 제주 남단에 위치한 ‘대명 샤인빌 리조트’가 함께 분양 중에 있다”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