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은 경기 고양시 덕은지구 업무 2·3블록에서 ‘힐스테이트 에코 덕은’ 오피스텔을 분양 중이다. 오피스텔과 오피스, 판매시설이 함께 들어서는 복합단지로 지하 6층에서 지상 17층까지 총 1229실 규모로 조성된다. 오피스텔은 735실로 오피스텔로 공급되는 면적은 48m²(계약면적 기준)며 단층형과 다락형으로 공급된다.
힐스테이트 에코 덕은이 위치한 덕은지구는 서울 마포구와 강서구를 연결하는 가양대로를 사이에 두고 서울 마포구 상암동과 마주하고 있다. 고양 삼송지구나 고양 향동지구에 비해 서울과 더 가까운 입지다. 특히 MBC 본사와 YTN, CJE&M 등 미디어 기업들이 몰려 있는 상암DMC 업무시설은 반경 약 2.5km에 있다.
쾌적한 환경도 눈길을 끈다. 가까운 거리에 남서측으로부터 남동측까지 난지 한강공원 및 월드컵공원이 이어지는 쾌적한 주거 및 업무환경을 갖췄다.
또 덕은지구 인근에 있던 국방대가 충남 논산으로 이전하면서 도시개발사업이 추진되고 있다. 30만3000m² 규모의 국방대 이전 부지가 본격적으로 개발되면 덕은지구는 상암DMC 배후뿐 아니라 주변 개발 호재까지 갖춘 서울 서부권 대표 업무 및 주거지로 발돋움할 것으로 예상된다.
힐스테이트 에코 덕은 오피스텔은 개방감을 위해 타입마다 천장고가 다르며 각 층에는 복도와 연결된 공용발코니 4개소가 설치된다(2층에는 1개소). 소형 오피스텔임에도 단층형을 비롯해 다락형까지 설계됐다. 단층형은 천장고가 2.4m(우물천장 2.5m), 다락형은 천장고가 3.6m(우물천장 3.8m)로 개방감이 뛰어나다.
다양한 수납공간이 적용돼 수납 효율도 높였다. 이 밖에 전기오븐, 빌트인냉장고, 빌트인세탁기, 전기쿡톱, 주방후드, 분리형 비데 등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특히 오피스텔 다락형은 계단 하부 일부를 수납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본보기집은 서울지하철 3호선 원흥역 인근(고양시 원흥동 634-1)에 있으며 입주는 2023년 2월 예정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