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은 상반기 채용을 미리 준비하고자 하는 취준생에게 특히 좋은 시기다. 미리 자기소개서를 준비한 뒤, 희망하는 기업에 맞춘 자소서를 작성해보는 것도 좋다. 또한 대부분의 기업에서 치러지는 인적성 검사 및 필기시험에 대한 준비를 하는 것도 추천한다.
특히 삼성그룹 채용을 준비하는 취준생이라면 삼성직무적성검사인 GSAT에 대한 대비가 필수적이다. 전년도 출제 유형과 트렌드를 파악해야 하는 것은 물론이다. GSAT는 ‘취업 고시’라고 불릴 정도로 많은 취준생들이 치르는 시험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2019년 하반기 삼성 GSAT는 어땠을까. 언어영역은 최고 난이도로 악명이 높았다.
긴 지문이 다소 출제됐으며, 예술·경제·과학 등 다양한 소재가 출제됐다. 수리논리 또한 긴 지문이 다수 출제됐다. 응용 수리 및 자료해석 등의 유형이 출제된 가운데, 응용 수리는 특히 까다로웠다는 평이다.
이에 에듀윌이 ‘삼성 GSAT 단기패스’를 선보였다. 2019년 하반기 삼성 채용 GSAT의 실제 기출을 바탕으로 철저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2020년 채용을 대비한 최신 강의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며, GSAT의 전반적인 이해부터 유형 학습, 실전학습, 최종 마무리까지 합격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여기에 단독 혜택으로 ‘수포자(수리기초) 강의’ ‘대기업 인적성 기출유형 강의’, ‘삼성 취업 자료집’ 등을 추가 제공한다. 온라인서점 관련 부문에서 베스트셀러 1위에 빛나는 교재를 활용하기 때문에 단기간에도 효율적인 학습을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