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종합은 전기요, 전기매트, 전기장판, 전기방석 제조 영역에서 시설 투자를 확대해온 기업이다.
한진종합은 한도진 대표가 그동안 과감한 투자로 신제품 개발에 힘써온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아 2020 대한민국 산업대상에서 품질혁신 부문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수상 소감을 묻는 질문에 한 대표는 “고객을 존중하는 철학을 바탕으로, 더 좋은 제품을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품질 개선을 이어온 덕분에 수상의 영예까지 이어질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고객의 안전이 최우선이라는 경영 이념 아래 국민생활 안전에 기여한 공이 커 2016년 11월 3일 ‘제품안전의 날’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으며 기술사업 역량 및 기술 경쟁력이 우수한 기업으로 다수의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차별화된 기술성, 시장성에 따른 내수 판매와 수출 증가로 관련업계 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고품질 제품 생산을 위한 노력에 따라 다른 업체와는 차별화되는 시도를 앞으로도 이어나갈 방침이다.
한진종합은 고용 창출에도 각별한 신경을 기울이는 가운데 지역사회 홀몸노인 대상으로 전기요, 전기장판 등을 기증하고 있으며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힘쓰고 있다. 한 대표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전기요, 전기매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