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의 펫 브랜드 넬로가 펫 드라이룸에 이어 ‘넬로 하네스(NH-A10XSB/SB/MB)’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넬로 하네스’는 넬로의 브랜드 철학이 반영된 제품으로 매일 하는 산책을 반려견과 반려인 모두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제품을 출시했다. 산책은 반려견에게 운동 외에도 원활한 배변활동, 스트레스 해소, 보호자와 유대감을 높이고 사회화에 도움을 주는 필수 활동이다.
하네스는 반려동물이 다른 동물이나 사람들에게 접근하는 것과 산책 중 경로를 무단으로 이탈하는 것을 방지해준다. 또한 반려동물이 가고자 하는 방향과 멈추고 싶은 의사를 보호자에게 전달하는 의사소통의 도구로 사용하는 ‘산책 필수품’이다.
이번 넬로의 신제품은 반려동물이 하네스를 착용하고 움직일 때 목과 흉부에 집중되는 압박과 조임을 최소화해 편안한 착용감과 온몸을 360도로 감싸는 포옹형 디자인으로 안정감이 장점이다. 착용 방법은 간단하다. 반려동물의 앞발을 하네스 구멍에 넣고 제품에 부착된 벨크로와 벨트로 고정하면 된다. 이 방법은 반려동물이 하네스 착용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고 보호자 또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넬로 하네스’는 67g의 경량 소재에 리드줄과 연결된 버클도 가벼운 알루미늄 합금으로 이뤄져 착용 시 느낄 수 있는 무게감을 최소화했다. 여기에 탄성 및 충격 흡착성이 우수한 폴리우레탄 폼을 사용했다. 이 폼은 8mm 두께의 쿠셔닝으로 충격 완화에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신축성도 뛰어나 반려동물의 과격한 움직임에도 유연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어두운 밤에 산책할 때 지면 가까이에서 낮게 이동하는 반려동물의 안전을 고려해 야광 세이프 디자인을 적용했다. 하네스를 착용한 반려동물의 어깨 좌우 부분에 야광 소재가 각인이 돼 있어 밤 산책 중 일어날 수 있는 안전사고를 미연에 예방할 수 있다.
넬로 하네스는 소형, 중형견, 중대형견을 위한 엑스스몰, 스몰, 미디엄 세 가지 사이즈로 출시됐다. 판매가는 사이즈별로 각 3만1000원, 3만3000원, 3만5000원이다. 제품 구입은 5월초부터 넬로샵과 쿠쿠 공식 온라인몰을 포함한 온라인 유통채널과 쿠쿠 전문점 등 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가능하다.
쿠쿠 관계자는 “넬로 하네스는 반려동물의 신체 특징과 행동 습성을 고려해 좋아하는 산책을 더욱 안전하고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넬로의 철학을 담아 개발됐다”며 “반려동물을 포함한 온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의 가치로 론칭된 넬로는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로서 가전을 포함한 펫 관련 제품을 다각화하며 보다 앞선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