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이는 부동산 규제와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대구의 분양시장은 높은 청약 경쟁률을 기록하며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교통, 학군, 상업, 문화시설이 집중되어 있는 검증된 도심권 분양은 여전히 인기가 높아 우수한 청약 성적을 거두고 있다.
이런 가운데 생활인프라가 잘 갖추어진 수성구 도심권에 주변 개발호재가 풍부한 아파트가 공급된다. ‘수성범물 일성트루엘 레전드’가 그 주인공이다.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물동 859-1번지 일원에 건설되는 ‘수성범물 일성트루엘 레전드’는 71㎡, 84㎡ 총 158세대로 최상층에 복층 테라스 펜트하우스를 설계한 명품아파트다.
‘수성범물 일성트루엘 레전드’는 용지봉, 진밭골 등 수성구의 쾌적한 자연을 바로 옆에 두고 도시철도 3호선 용지역에서 약 250m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 아파트다. 수성구 주요도심인 수성교, 만촌네거리, 라이온즈파크 등을 10분대 거리로 움직일 수 있으며, 4차 순환도로(상인-범물), 범안로, 수성IC 등 시내외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광역교통 요지다.
복명초등학교가 약 150m 거리에 위치하고 범물중, 정화여중고, 능인중고 등 명문수성학군과 동화백화점, 대구스타디움, 수성못 등 다양한 생활문화시설을 가까이 두고 있다.
‘수성범물 일성트루엘 레전드’가 분양전부터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는 이러한 생활인프라가 완전히 갖춰진 도심인데다 수성구의 개발비전을 누릴 수 있는 수혜단지라는데 있다. 주거, 관광, 문화, 스포츠 복합공간으로 개발될 예정인 대구대공원과 법원 등 이전 예정인 연호지구 법조타운 조성계획, 스마트시티로 조성된 수성알파시티 등 수성구 개발의 수혜를 받을 수 있는 단지로 평가되고 있다.
최고 청약경쟁률 533대 1을 기록하며 돌풍을 일으켰던 ‘오페라 트루엘 시민의 숲’에 이어 다시 한 번 일성트루엘의 성공신화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되고 있는 ‘수성범물 일성트루엘 레전드’는 가까운 시일내 공개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수성구 동대구로 44(두산동)에 위치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