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 조민호)는 최근 사단법인 한국직접판매산업협회(회장 박한길)의 일반 회원사에서 임원사로 승격했다고 13일 밝혔다.
(사)한국직접판매산업협회는 1988년 설립 이래 방문판매·네트워크 마케팅 유통 시장의 건전화를 유도하고, 국민 소비생활의 이익 및 편리의 증진과 발전에 공헌할 것을 주목적으로 하는 단체로, △관련 법률과 제도 개선을 위한 입법 활동 △직접판매사업에 대한 올바른 인식 도모를 위한 소비자 교육 △소비자 피해 지원 △국내외 기업 교류 등의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측은 공익적 역할을 하는 한국직접판매산업협회가 이사회에서 당사의 임원사 승격을 결정한 것은 당사의 준법 경영과 매출, 사회공헌 활동 부문을 긍정적으로 평가한 것으로 볼 수 있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는 “시크릿 챕터2로 도약하기 위해 혁신을 이어가는 과정에서 한국직접판매산업협회의 임원사로 승격해 기업의 역량을 또다시 증명할 수 있었다”라며 “네트워크 마케팅 산업의 선순환 구조를 확립하는 등 업계의 본보기가 되는 리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시크릿다이렉트(회장 아이작 벤 샤바트)는 현재 미국과 한국을 비롯해, 캐나다, 멕시코, 일본, 호주, 콜롬비아, 베트남 등 8개 나라에 진출해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