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그룹은 내달 18일부터 강원도 인제스피디움에서 ‘2020 현대자동차그룹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참가 희망자들은 오는 27일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다.
현대차그룹 드라이빙 익스리피언스 프로그램은 운전자 주행 능력과 참가 조건에 따라 ▲운전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기 위한 드라이빙 기초 교육(레벨 1) ▲스포츠 드라이빙 입문 교육(레벨 2) ▲스포츠 드라이빙 심화 교육(레벨 3)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오버스티어(운전자 의도보다 핸들이 더 돌아가는) 컨트롤을 배워볼 수 있는 ▲드리프트 프로그램을 새롭게 마련해 운전의 재미와 동시에 다양한 운전의 기술들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체험 행사에는 현대차 아반떼·쏘나타·벨로스터 N, 기아차 K3 GT·K5·스팅어, 제네시스 G70가 각각 준비된다.
이와 함께 현대차그룹은 현대자동차·기아자동차·제네시스 차량을 보유한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트랙데이'를 연간 4회 실시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 트랙데이에서는 현대차그룹 3개 브랜드 7종 차량을 서킷에서 시승해볼 수 있는 ▲테스트 드라이브 프로그램을 신설하고 기존 택시 프로그램을 세분화해 일반 운전자가 체험하기 힘든 ▲드리프트 택시와 레이스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레이스 택시 프로그램을 새롭게 마련하는 등 고객 체험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했다.
이와 함께 ▲이벤트 짐카나 및 ▲오프로드 체험 프로그램을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그룹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회적 노력에 동참하고 고객 안전과 건강을 위해 '현대차그룹 드라이빙 익스리피언스'를 진행하는 동안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의무화 ▲열화상 카메라 비치 ▲전 직원 및 참가자 도착 즉시 체온 측정 ▲프로그램 종료 전·후 전체 차량 방역 실시 ▲차량 내 손 소독제 비치 등 체계적인 위생 관리를 진행하고 철저한 방역에 만전을 다할 방침이다.
현대차그룹은 다양한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의 정보 확인부터 예약까지 손쉽게 할 수 있는 전용 홈페이지 ‘현대차그룹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를 12일 개설했다.
새롭게 선보인 '현대차그룹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웹사이트를 통해 고객들은 프로그램 소개부터 인스트럭터 프로필, 참가 이력 관리 등 다양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회원가입을 통해 모든 프로그램을 예약할 수 있다.
또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해 희망하는 날짜, 차량, 프로그램을 우선순위로 예약할 수 있으며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해 드라이빙 결과 확인, 멤버십 포인트 혜택 관리 등 부가적인 기능도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현대차그룹 차종의 우수한 상품성과 주행성능을 고객들이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드라이빙의 즐거움과 브랜드 고유 경험을 지속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