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 잘되고 이용 간편… 가성비 ‘갑’ 일성리조트

  • 동아일보
  • 입력 2020년 6월 18일 03시 00분


코멘트

분양금 100% 반환형 신규회원 모집
체인 리조트 14곳 무료 20박 제공
한정 인원 분양… 성수기 예약률 높아

일성제주비치리조트
일성제주비치리조트
일성리조트는 특별회원권 실버(20)형 분양을 완료하고 700만∼900만 원대 잔여구좌를 마감 분양하고 있다. 한시적으로 객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일성리조트의 가장 큰 장점은 높은 예약 이용률이다. 특히 주말, 연휴, 성수기에도 예약 이용률이 국내 콘도회사 중 최고 수준이다. 일성리조트는 회원 우선 예약시스템과 회원권 분양허가 구좌만큼만 회원 모집을 해 예약 이용은 타 콘도회사 대비 확고한 우위를 점하고 있다. 이번 특별회원은 가입 혜택으로 150만 원 상당 무료 숙박권 20매와 사우나 무료 이용권 20매를 제공한다. 무료 숙박권은 별도의 부가세나 수수료 없이 일성리조트를 20박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회원으로 등록된 가족 선물이나 사업자의 경우 직원, 거래처 선물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또 65세 이상 부모님들을 위한 효도카드를 지정인 2명에게 발급해 일성리조트 직영체인에 있는 사우나를 계약기간 동안 매년 30회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부모님 효도 선물로도 좋다.

일성지리산리조트
일성지리산리조트

또 다른 혜택으로는 경기권 6곳을 비롯한 전국 15개 제휴 골프장 그린피 할인과 부킹 서비스가 있다. 특별회원권은 기명과 무기명 회원권 분양가를 동일한 금액으로 책정해 가족뿐 아니라 비즈니스 접대 시 유리하다.

특별회원권은 관광진흥법에 의거해 분양 승인을 허가받은 정회권으로 한정된 인원에게만 분양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다. 계약기간은 10년이며 만기 후엔 입회금을 100% 돌려받거나 재연장이 가능하다. 회원권은 객실 크기별로 골드(94.30m²), 로얄(111.80m²)로 나뉘며 분양가는 골드(28) 713만 원, 로얄(34) 932만 원으로 본인에게 맞는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일성설악온천리조트
일성설악온천리조트

특별회원으로 가입하면 전국에 있는 직영체인 7개(설악, 제주비치, 경주, 지리산 등)와 제휴 체인 7개(서울, 횡성, 제천, 울릉도 등)를 포함해 14곳의 체인을 가입 즉시 이용할 수 있다.

체인별로 보면 설악온천리조트는 사계절 휴양지로 주변에 해수욕장과 관광지가 많고 온천을 즐길 수 있다. 서울∼양양 고속도로 개통으로 설악리조트까지 서울에서 90분, 양양에서 10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 교통편과 접근성이 전보다 훨씬 더 좋아졌다.

제주비치리조트는 협재해수욕장과 금능해수욕장이 가깝고 사시사철 온화한 날씨로 천혜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국내 최고의 관광지에 위치해 있다. 연중 많은 회원이 찾는 곳이다. 바닷가 앞에 있으며 리조트 뒤로 제주올레길 14코스가 연결돼 있어 건강을 챙기며 관광 할 수 있다. 한적함과 고즈넉함을 느낄 수 있어 도시의 소음과 식상함을 한번에 떨쳐버리고 자연과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다. 객실에서 바라보는 끝없이 펼쳐진 푸른 바다와 하늘을 보면 마음까지 상쾌해지는 것을 느낀다.

일성리조트 회원권 분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본사로 문의하면 된다. 회원권 안내 자료는 홍보 차원에서 무료로 발송하며 안내 자료를 받아 보고 회원권 구입을 결정할 수 있다. 통화가 불편한 고객은 문자메시지를 이용해 주소와 이름을 보내면 회원권 분양 안내 자료를 보내준다.

조선희 기자 hee3110@donga.com
#화제의분양현장#분양#부동산#일성리조트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