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이 올해 8월부터 접수를 시작한다. 10월31일 1차와 2차 시험이 함께 치러지며, 발표는 12월2일 공개될 예정이다.
시험까지 약 5달 남은 시점에서 수험생들은 저마다 분주하게 마무리 학습으로 들어서고 있다. 일반적으로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은 1년의 수험기간을 확보한 뒤 시작하는 경우가 많아, 대부분의 수험생들은 지금 시점에서 개념 정립을 마치고 문제풀이에 들어간다.
하지만 정해진 시점에 준비를 시작하지 못한 수험생들은 불안해질 수밖에 없다. 누군가는 최종 점검을 진행하고 있을 때, 이제 겨우 개념 학습을 마치고 문제풀이에 들어선다면 뒤처졌다는 기분을 져버릴 수 없기 때문이다.
절대적인 공부 시간이 부족해 깊은 고민에 빠진 수험생을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3단계 단기합격 커리큘럼으로 마련한 ‘스피드패스’ 과정을 선보인다.
올해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는 스피드패스 과정은 효율적인 학습으로 학습에 소요되는 시간을 크게 줄여내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아까운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수험생활을 밀착 관리하는 ‘독한 에듀윌’ 서비스도 마련돼 있다.
빠르게 실전의 노하우를 짚어주는 실전 모의고사 7회분이 포함돼 있으며, 합격 이후 공인중개사로서 성공적인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에듀윌 동문회 이용 자격도 부여한다.
전국적인 인맥 네트워크를 구축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는 쉽게 접할 수 없는 다양한 고급 정보를 비롯해 동문 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정착을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포츠동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