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시상식이 7월 16일 서울 청담동 호텔 리베라에서 개최됐다.
‘주간동아’와 ‘G밸리뉴스’가 공동 주최하고, ‘동아일보’와 ‘여성동아’가 후원하며,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하는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는 각 분야에서 상품 및 서비스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브랜드와 기업을 발굴하고 그 노고를 치하하고자 제정됐다.
이번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브랜드 대상에는 총 48개 업체가 선정됐다. 소비자와 전문가가 중심이 된 사전 기초조사를 통해 후보 브랜드를 선정한 후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을 공적 심사로 평가해 최종 집계된 점수에 따라 결정했다.
심사위원장을 맡은 김홍유 경희대 경영대학원 교수는 심사평을 통해 “이번 시상식은 고객과의 소통이 우수해 브랜드만족지수가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브랜드 대상”이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수상 기업 및 브랜드의 가치가 더욱 높아지고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심사평 “고객 서비스와 만족, 감동 모두 실천하는 기업” 심사위원장 김홍유 경희대 경영대학원 교수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시상식을 축하하기 위해 어려운 발걸음을 한 각 기업 대표들과 관계자 여러분에게 감사 인사를 드리며, 수상한 기업에 진심으로 축하 말씀을 전합니다.
‘주간동아’와 ‘G밸리뉴스’가 공동 주최하고, ‘동아일보’와 ‘여성동아’가 후원하며,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하는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는 각 분야의 상품 및 서비스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과 브랜드를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 새로운 기술과 서비스 개발에 매진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자 마련됐습니다.
이번에 수상한 여러분이 그동안 고객가치 서비스를 위해 부단히 노력한 점을 높게 평가하며, 이번 브랜드 대상을 기점으로 기업의 위상이 더욱 높아지길 바랍니다.
기업은 나라 경제와 산업 구조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대한민국 경제를 이끄는 여러분이 기업가 정신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창조와 혁신을 이루며 지금과 같은 도전을 계속해간다면 고객 만족은 더욱더 커질 것이고, 나아가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해 국가 경제도 활성화하리라 확신합니다.
현재 다양한 구조의 시장이 형성되고 서비스가 새롭게 변화하면서 고객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고객들은 상품의 품질뿐 아니라, 기업의 진정성과 공감대 형성을 중요시 여기며 고객 서비스와 만족, 감동을 모두 실천하는 기업을 선택합니다. 따라서 고객의 중요성을 간과해서는 안 됩니다.
기업 관계자들은 이번 시상을 통해 각 기업 브랜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생존 경쟁 시대에서 더 큰 발전을 이루길 바랍니다.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 참여한 여러분 모두 우리나라를 넘어 세계적인 브랜드로 나아가길, 앞날에 성공과 영광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