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행24(대표행정사 박준규)는 종합 행정서비스 및 컨설팅 전문 행정사무소로 복잡하고 까다로운 행정 업무 절차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위해 각 분야별로 행정 업무지원 서비스를 수행하고 있다. 특히 기업의 목적에 부합하는 정책 자금과 토지보상 관련 민원행정 서비스를 중점적으로 신속·정확히 제공하고 있다.
민행24는 협업시스템을 구축하며 국내 최초로 행정 기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한편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국내 최대 규모의 합동사무소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서울 영등포와 부산, 세종, 구미, 음성에 분점을 두고 다양한 행정대행 업무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서울 마포점과 대구 동구점을 더해 총 7개의 지점을 운영 중이다.
민행24는 본점에 문의가 들어오면 적합한 분점으로 연결해 주는 구조로 운영된다. 대전 본점은 정부지원 사업, 세종점은 토지보상 및 스마트팜, 영등포점은 출입국 업무, 구미점은 각종 인허가 및 인증, 부산점은 도시재생 및 태양광발전 관련 업무를 전담하며 음성은 기업지원 센터를 운영하는 등 지역 특성을 고려해 업무 영역을 특화해 고객의 다양하고 전문적인 요구에 신속하고 정확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위치정보사업자 허가 신고, 기업 인증 및 녹색기술 신기술, 의료기기 인증 분야 등 신규 사업을 국내 최초로 전문화했다. 행정기관에서 공시하는 정보를 빠르게 수집하고 솔루션을 제시하는 전문적 식견을 갖추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