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기머리는 두리화장품(대표이사 이병수)에서 1998년 탄생시킨 정통한방샴푸 브랜드다. 건강까지 생각한 우수한 제품력으로 고객들을 만족시키며 22년 동안 ‘최초의 한방샴푸’로 대한민국 한방 헤어 제품 시장을 선도해왔다.
댕기머리가 고객의 사랑을 받으며 최고의 한방샴푸로 성장할 수 있었던 핵심 역량은 전통 추출방식을 통해 얻어지는 한방 추출물에 있다. 30여 가지가 넘는 엄선된 한약재를 전통의 방식으로 장시간 직접 달인 한방 추출물이 주원료로 사용된다. 한방 본연의 에너지를 통해 모발의 근본인 두피를 먼저 관리해 건강하고 풍성한 모발로 유지해준다.
두리화장품은 최고 수준의 연구개발(R&D) 시설을 보유한 연구소를 바탕으로 국내 40여 개 상표권과 국내외 한약재를 이용한 특허 15개와 유럽 6개국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품질에 대한 성과로 2009년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의 우수 품질 인증마크인 GH마크를 획득했다. 2014년에는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 관리 기준 CGMP 인증을 받는 등 품질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한방샴푸라는 새로운 시장을 형성하며 대한민국 한방샴푸의 대명사로 자리 잡은 댕기머리는 미국 코스트코, 중국의 신화그룹, 러시아의 타버트레이드사를 필두로 세계 20여 개국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두리화장품은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춰 대한민국 대표 화장품 회사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