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산 타는 그녀, 스타일 좋은 걸∼

  • 동아일보
  • 입력 2020년 9월 24일 03시 00분


K2
여성용 ‘핏츄 바람막이 재킷’ 선보여
엉덩이 덮는 길이-루즈핏 디자인 적용
아웃도어 활동-일상생활서 두루 활용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가을을 맞아 고기능성 소재와 세련된 스타일을 두루 갖춘 제품들을 선보였다. 방수·방풍 등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기능과 스타일까지 갖춘 제품들과 혁신적인 신소재를 적용한 뛰어난 쿠셔닝의 하이킹화까지 미리 준비해보자.

○ 고기능에 스타일까지 세련된 바람막이


K2는 심플한 디자인과 스타일리시한 핏감이 돋보이는 ‘핏츄(Fit-U)’ 바람막이 재킷을 선보였다.

K2 핏츄 재킷은 2레이어 방수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방풍·방수 기능으로 변화무쌍한 가을 날씨 환경에 대비할 수 있다. 하이킹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해 일반 바람막이 재킷 대비 엉덩이를 덮는 기장에 루즈핏을 적용했다.

안감에 스트링을 적용해 본인의 스타일대로 박시하거나 슬림하게 핏을 연출할 수 있다. 지퍼 부분에 컬러 포인트를 준 단색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컬러풀한 등산 레깅스 등과 함께 코디하면 스타일리시한 하이킹룩이 완성된다. 여성 전용 제품으로 카키, 네이비 등 2가지 색상이 있으며 가격은 24만9000원.

K2가 선보인 ‘하이크 재킷’은 방수·방풍 및 투습 기능을 갖춘 고어텍스 2레이어 소재를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날씨 변화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해준다.

제품 전체 봉제선에 방수 소재를 덧대는 심실링(seam sealing) 공법을 적용해 탁월한 방수·투습 기능을 발휘한다. 날씨 예측이 어려운 가을 산행은 물론이고 여행, 출장 시에 작게 접어 휴대하고 다니면 우천 시 활용하기 좋다. 후드 탈부착 디자인으로 두 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입체핏을 적용해 착용감이 편안하며 활동성이 뛰어나다.

남성용은 레드와 블랙, 여성용은 플럼, 옐로, 레드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37만9000원.

K2는 가벼운 하이킹을 위한 바람막이 재킷부터 티셔츠, 플리스, 다운까지 여성들이 편안하게 느끼는 최적의 핏감을 구현한 여성 전용 제품군 ‘핏츄(Fit-U)’ 시리즈를 하반기에 함께 선보인다. 기능성뿐 아니라 세련된 스타일을 살린 하이킹룩부터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아우터들이다.

○ 언제 어디서나 가벼운 하이킹화


K2는 꿈의 신소재 그래핀을 적용해 혁신적인 쿠셔닝으로 발이 편안한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팬텀’을 출시했다.

신발 중창(미드솔)에 뛰어난 쿠션감과 유연성을 제공하는 고탄성 그래핀폼 상판과 우수한 탄성과 내구성으로 발의 피로도를 줄여주는 엑스폼 하판을 이중으로 설계해 쿠셔닝과 추진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고어택스 원단에 스트레치 기능을 추가한 ‘고어택스 재즈’ 원단을 적용해 신축성이 우수하며 자유로운 활동성을 보장한다. 발의 움직임에 따라 유연하게 구부러져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방수·투습·건조 기능이 뛰어나 장시간 신어도 발이 쾌적하다.

발의 뒤틀림을 방지하는 측면 패턴을 적용하고 좌우 흔들림을 제어하는 미드솔 사출을 적용해 산행 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으로부터 발을 보호해준다. 접지력과 내구성을 강화한 엑스그립(X-GRIP) 아웃솔을 적용해 도심 워킹은 물론이고 하이킹, 등산 등 전천후로 활용할 수 있다. 가벼운 보아 다이얼 방식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남녀공용으로 블랙, 네이비, 버건디, 옐로, 여성용 그레이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22만9000원.

K2 신발기획팀 신동준 부장은 “플라이하이크 팬텀은 고어텍스 재즈 소재와 꿈의 신소재를 적용해 최상의 착화감을 제공하는 하이킹화”라며 “도심 워킹부터 나들이, 하이킹까지 가을철 야외 활동 시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으로 다가오는 추석 선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박지원 기자 jwpark@donga.com
#enjoylife#스포츠#레저#쇼핑#k2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