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관악구 봉천동 14-120 일원에 ‘관악스카이 르쏘메’ 아파트가 들어선다. 연면적 4만6822.24m²으로 지하 2층부터 지상 24층까지 7개 동, 전용면적 59m² 총 378채가 조성될 예정이다. 주차 대수는 총 436대다.
아파트가 위치한 관악구는 현재 매매가가 상승세를 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르쏘메 아파트는 3.3m²당 1700만 원대부터 시작하는 합리적인 공급가와 편리한 교통입지, 명문 학세권, 생활 편의시설이 고루 자리 잡은 쾌적한 인프라로 나날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봉천동 르쏘메 아파트는 2호선 서울대입구역, 7호선 숭실대입구역. 그리고 서부선 경전철 중앙동성당역(2028년 예정)이 도보 거리에 있는 트리플역세권의 입지로 지하철 이용 시 강남까지 10분 내외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단지 주변에는 다수의 버스정류장까지 마련돼 상당한 교통 프리미엄을 누릴 것으로 부동산 관계자들은 예측하고 있다.
더불어 자녀를 위한 공교육시설인 봉현초, 봉천초, 상도중, 봉원중, 동작고 등 초중고교가 도보 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있으며 서울대, 숭실대, 중앙대, 총신대 등 명문대가 주변에 있어 교육특화지역으로 주목받고 있다.
청림동주민센터, 봉천동우체국, 낙성대지구대 등 관공서와 인접하며 롯데백화점, 서울대보라매병원 등 의료시설과도 가까워 불편함 없이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관악산과 까치산공원, 성현드림숲공원 등 푸른 녹지시설이 주변에 자리함에 따라 역세권, 학세권, 숲세권의 트리플 프리미엄 입지를 자랑한다.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어린이집, 잔디광장과 텃밭 등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된다.
부동산 관계자는 “관악스카이 르쏘메 아파트는 트리플 역세권, 숲세권, 학세권 등 주거환경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갖춰 상당한 프리미엄이 예상된다”며 “특히 선착순으로 김치냉장고, 냉장·변온장고, 식기세척기, 빨래건조기, 에어드레서, 에어컨 등 풀옵션 생활가전을 무상 제공해 많은 이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전했다.
관악스카이 르쏘메 주택홍보관은 서울 서초구 서초동 1718-7, 8에 있으며 현재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매주 1000만 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하는 대규모 경품 행사를 진행 중이다. 경품 행사에는 홍보관을 방문해야 응모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