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구로구 일대에 부동산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구로새말1단지 지역주택조합(가칭)의 ‘구로역엔트리움’이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구로역엔트리움’은 지하 2층∼지상 23층(예정) 규모에 전용면적 59Am², 59Bm², 84m² 타입 총 426채(예정) 규모로 조성된다.
설계도 탁월하다. 남향 위주 배치, 넉넉한 수납공간 등을 통해 중소형이지만 중형 이상의 넉넉한 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1호선 구로역, 1호선과 2호선 환승역인 신도림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강남권 광화문 종로에 30분대, 여의도는 20분 안에 도달이 가능하다. 이뿐 아니라 남부순환로와 경인로를 통해 서울 주요 지역으로의 이동이 간편하고 서부간선도로를 통해 올림픽대로 진입이 수월한 사통팔달 도로교통망도 갖췄다.
단지 내 조경 역시 돋보인다. 사계절을 감상할 수 있는 산책로와 쾌적한 수변 공간, 주민운동시설 및 안전한 어린이 놀이터도 조성할 계획이다. 단지 인근에 구로초, 영림중, 구로고 등 명문 학교가 자리 잡고 있으며 영림중과 구로고는 학교 밀집지역에 친환경 녹화거리를 조성하는 에코스쿨로 지정돼 있다. 또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될 예정이며 풍부한 개발 호재를 갖추고 있어 가격 상승에 따른 시세차익의 프리미엄까지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