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가 이달 31일까지 ‘2021 신년 맞이 애니포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화재 고객은 이벤트 기간에 본인의 애니포인트를 조회만 하더라도 100포인트를 즉시 받을 수 있다. 조회 후 포인트몰 결제나 보험료 납입 등으로 포인트 사용하면 1000포인트 한도로 사용한 포인트의 10%를 추가로 받는다.
애니포인트는 삼성화재의 건강 증진형 서비스 ‘애니핏(Anyfit)’을 통해 쌓을 수 있다. 애니핏은 걷기, 달리기 등 운동 목표를 달성하면 포인트를 제공한다. 만 15세 이상 삼성화재 건강보험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매일 정해진 걸음 목표를 달성하면 월간 최대 3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연간 최대 3만6000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셈이다. 이 밖에도 출석 체크, 건강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추가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적립된 포인트는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몰에서 물품이나 서비스를 구입하는 데 쓸 수 있다. 삼성화재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개인용 자동차보험, 여행보험, 장기보장성보험의 보험료 결제에도 사용 가능하다. 1포인트는 1원과 동일하고 유효 기간은 3년이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화재 홈페이지의 ‘진행 중인 이벤트’ 메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화재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삼성화재는 지난해 12월 ‘다이렉트 스마트(Smart) 보장분석’ 서비스를 대폭 확대하기도 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고객들은 PC와 모바일에서 클릭 한 번으로 가입 중인 보험을 한눈에 확인하고 본인 연령에 꼭 필요한 보장도 알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에 자녀가 가입한 보험의 담보와 보장금액을 확인할 수 있는 ‘다이렉트 어린이 보장분석 서비스’도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삼성화재 다이렉트에서 선보인 이 서비스들은 보장분석 후에도 보험 가입 권유 전화가 없다. 고객들이 부담 없이 본인의 보험 내용을 분석해 볼 수 있는 것이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확대로 고객은 본인의 보험을 부담 없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