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뉴노멀(새로운 일상) 시대에 맞춰 객실에서 특별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설 연휴 패키지를 내놓았다.
서울신라호텔의 ‘고메 홀리데이 패키지’는 가족, 연인과 함께 객실에서 풍성한 음식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10일부터 13일까지 선보이는 이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기준(38만 원~71만 원)으로 특별 도시락인 고메 인 룸 세트(2인)와 피크닉백 1개, 와인 1병, 실내 체육시설 및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2인)이 제공된다. 고메 인 룸 세트 도시락은 객실에서 겨울 풍경을 바라보며 낭만적인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한 상품이다. 호텔 코스요리를 객실에서 맛볼 수 있게 한 것으로 안심 찹 스테이크와 구운 랍스터, 전복구이, 오븐에 구운 닭다리살 스테이크, 디저트까지 3단 도시락으로 제공된다.
서울신라호텔에는 ‘북캉스’(독서를 즐기는 바캉스)를 위한 패키지도 마련돼 있다. 호텔 내 도서관인 ‘플라이 북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플라이 미 투 더 북 패키지’다. 300여 권의 책이 준비된 라운지에서 읽고 싶은 책을 5권까지 객실로 대여할 수 있다. 체크아웃 이후에도 도서업체 ‘플라이북’을 일정 기간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 이용권이 주어진다.
‘마이 블로섬 패키지’는 서울신라호텔 플라워팀이 체크인 때 제공하는 꽃과 재료로 테이블 위에 놓을 수 있는 꽃 장식을 고객이 스스로 만들어 볼 수 있는 상품이다. 영상으로 제공되는 꽃꽂이 튜토리얼을 통해 객실에서 비대면으로 나만의 작품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영상을 통해 꽃 관리에 유용한 팁 등 식물 재배에 관한 정보도 받을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