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호텔&리조트(옛 대명리조트)가 가족과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규 분양 상품을 선보였다. 입회금 일시불 납부 시 분양가 할인 혜택과 함께 회원 앞으로 즉시 소유권 등기 이전이 가능하며 계약금 입금 직후 바로 회원 자격을 가질 수 있다.
신규 혜택 중 종합 혜택을 선택하면 전국 16곳의 소노호텔&리조트에서 최대 2년간 객실료를 회원 요금의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오션월드는 물론이고 승마, 골프, 스키 등 소노호텔&리조트의 레저시설을 신규 회원권 하나로 할인 받거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VVIP 분양 상품으로는 평온한 환경 속에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소노펠리체 노블하우스&빌리지’(옛 소노펠리체, 소노빌리지 외)와 ‘소노캄 호텔&리조트’(옛 델피노 호텔&리조트 외), ‘쏠비치 호텔&리조트’를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노블리안 실버, 골드, 로열이 대표적이다. 신규 회원 혜택으로 노블리안 정회원은 소노펠리체CC 등 3개의 컨트리클럽을 주중 무료 또는 주말 50% 할인 금액에 라운딩을 할 수 있다.
소노호텔&리조트는 2019년 7월 전남 진도군 초사리에 쏠비치 진도를 열었으며 2019년 12월 소노캄 고양 객실 증축을 했다. 2020년 6월에는 소노벨 천안의 대형 연회장 증축을 통해 중부권 대규모 컨벤션을 보유한 리조트로 리뉴얼 오픈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