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까지, 스타필드와 스타필드 시티에서 반려견 동반 고객 위한 행사 진행 쇼핑몰 최초 반려동물 입장 허용, ‘펫 프렌들리’ 대표 시설로 자리매김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반려견과 따뜻한 봄 날씨를 즐기며, 다양한 체험 콘텐츠로 교감할 수 있는 펫 페스티벌, ‘꽃길만 걷개’를 25일(일)까지 약 10일간 스타필드(하남, 고양, 안성) 및 스타필드 시티(위례, 부천, 명지)에서 개최한다.
스타필드는 국내 쇼핑몰 최초로 반려동물 입장을 허용하는 등 ‘펫 프렌들리’ 정책을 펼쳐 반려동물 동반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파트 등 거주지에서는 반려동물과의 나들이가 쉽지 않은 만큼, 가까운 쇼핑몰에서 반려동물과 편히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봄꽃 가득한 스타필드에서 반려견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즐겁고 행복한 일상을 공유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꽃길만 걷개’ 행사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산책 이벤트, 반려동물 팝아트 작가인 조원경 작가의 전시, 펫용품 팝업스토어, 반려견 교육 클래스 등으로 구성됐다.
‘스타필드에서 꽃길만 걷개’ 이벤트는 점별로 마련된 코스를 따라 반려견과 자유롭게 산책하고,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행사 메인 이벤트다. 산책뿐만 아니라, 포토 스폿을 만들어 재미 요소를 더했다.
참여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산책 코스를 완주한 참여자 전원에게 유럽 프리미엄 사료 ‘딩고나투라 500g’ 또는 F&B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산책 인증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스타필드 #반려견산책 #스타필드꽃개)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반려견 감정 인식기 펫펄스(20대), 아쿠아필드 이용권(30장)을 선물한다.
이와 더불어 스타필드 시티 전 점의 봄꽃 가득한 스타가든과 스타필드(하남, 안성)의 펫파크에서는 행복한 반려생활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사전 신청을 통해 소수 인원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반려견 행동 교육 전문기관인 아워비전이 함께하는 ‘펫티켓’ 클래스와 유명 강아지 유튜버 하오TV의 ‘펫미팅’으로 반려견이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전시 ‘꽃과 개’는 꽃과 반려견을 테마로 한 조원경 작가의 전시로, 스타필드 하남(센트럴 아트리움, 16~29일)과 안성(자라 앞 아트리움, 5월 10~16일)에서 열린다. 전시월과 함께 포토존이 함께 설치돼 반려견과 사진을 남기기에 제격이다.
펫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선보인다. 아울러 ‘CES 2021’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반려견 감정 인식기 ‘펫펄스’는 스타필드 단독으로 하남(16~30일)과 고양(23~29일)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제품 판매, 체험 이벤트 등을 운영한다.
스타필드 하남은 유럽 프리미엄 사료 브랜드 ‘딩고나투라’의 ‘딩고’ 시리즈 론칭 팝업스토어(16~29일)를 열고 반려견 시식, 간식 미로, 포토존 등을 통해 즐거운 체험을 제공한다. 스타필드 고양은 캐주얼 패션 브랜드 ‘프로젝트엠’과 유기묘 돕기 캠페인을 위한 의류 팝업스토어(23~29일)를 진행한다. 스타필드 안성은 펫용품 전문점 ‘몰리스펫샵’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반려용품 특가전 최대 50% 할인 행사(12~25일)를 준비했다.
이 밖에도 ‘몰리스펫샵’은 스타필드(하남, 고양, 안성)와 스타필드 시티(위레, 부천) 5개점에서 단독 프로모션을 전개해 인기 사료 1+1 행사, 패션 및 위생용품 최대 30% 할인 판매 등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카카오페이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점포별 행사 등 자세한 내용은 스타필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프라퍼티 이창승 마케팅 담당은 “스타필드는 1500만 반려동물 가족을 위한 대표적인 반려동물 친화 쇼핑몰로서 반려인, 반려동물 모두 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이번 펫 페스티벌은 스타필드 전 점에서 진행되는 대규모 행사로, 고객과 반려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다채롭게 마련했으니 소중한 반려견과 행복한 봄날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타필드 및 스타필드 시티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는 물론이고 고객들이 보다 안심하고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입장 시부터 방문객 체온 측정을 위해 모든 출입구에 유인 열화상 카메라 및 안면 인식 발열 체크기를 설치하는 한편으로 주 2회 이상 주기적으로 점포 방역 소독을 하고 있다. 입차 등록이 필요 없는 무료 주차, 줄 서지 않는 비대면 음식주문 서비스 등을 시행 중이며, 테이블 간 거리 유지, 비말차단벽 설치, 음식점 출입 관리를 위한 ‘안심콜’ 도입도 모두 마쳤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