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밀리잉글리쉬코리아가 최근 종영된 인기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활약한 배우 유진과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미국의 저명한 언어학자들의 교육 철학과 연구를 기반으로 개발된 프리미엄 영어교재 ‘디즈니월드잉글리쉬’는 영어를 모국어처럼 배울 수 있고, 친숙한 캐릭터와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되어 있어 놀면서 즐겁게 영어를 접하고 감각적으로 습득할 수 있는 체계적인 프로그램이 특징이다.
재미있는 학습 교구와 교육용 놀이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를 학습이 아닌 놀이로 즐기며 아이 스스로 영어의 규칙을 발견하고, 영어를 모국어처럼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중언어 발달 홈스쿨링 프로그램 디즈니월드잉글리쉬는 현재 한국과 일본, 대만, 홍콩 등 다양한 국가에서 100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광고 촬영 현장에서 배우 유진은 함께 촬영을 진행하게 된 아이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실제 두 딸아이를 가진 엄마의 면모를 보여줬다. 유진은 촬영 당시 사용했던 교재와 교구들을 보고 어린 시절부터 사랑했던 디즈니 컨텐츠와 함께 할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집에 있는 두 딸과 함께 디즈니월드잉글리쉬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활용해보고 싶다고 전했다.
월드패밀리잉글리쉬코리아 전략마케팅팀은 “유진이 가진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두 딸아이의 엄마로서 보여주는 교육에 대한 열정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다채로운 영유아 영어교육프로그램 마케팅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