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뷰]할인에 할인을 더한 쇼핑 축제… 롯데아울렛 ‘메가세일’

  • 동아일보
  • 입력 2021년 5월 18일 03시 00분


19일부터 12일간 진행…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
명품-스포츠-생활용품 등 300개 브랜드 동시 참여

롯데아울렛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를 펼친다.

롯데아울렛에서는 19일(수)부터 30일(일)까지 12일 동안 ‘롯데아울렛 메가 세일’을 진행한다. ‘롯데아울렛 메가 세일’은 1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아울렛 최대 행사로, 300여 개 브랜드가 동시에 참여해 기존 할인율에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대형 행사다. 대표 브랜드로는 몽블랑, 골든듀, 나이키, 아디다스, 노스페이스, 타미힐피거, 산드로, 지고트 등이 있다.

최근 들어 따뜻해진 날씨로 한강공원, 놀이시설 등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그간 얼어붙었던 소비심리도 함께 풀리면서 4월 롯데아울렛 매출은 전년 대비 29% 증가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롯데아울렛의 가장 큰 행사인 메가 세일의 시작일을 작년보다 9일 더 앞당겨 공휴일인 부처님오신날로 정하고, 도심을 벗어나 교외로 향하는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다양한 할인 행사와 더불어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
먼저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과 부여점에서는 소비심리 개선으로 구매 상승세인 해외 명품의 병행 수입 행사를 준비했다. 기흥점은 27일(목)부터 6월 2일(수)까지 2층 행사장에서 ‘해외명품대전’을 개최해 인기 명품들을 10∼60% 할인 판매하고 30만, 60만,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2만, 4만, 7만 원권을 증정한다. 부여점도 19일(수)부터 23일(일)까지 2층 행사장에서 핸드백, 가방, 지갑 등의 명품 잡화류를 5∼50% 할인한 특가로 선보인다.

또한 롯데아울렛 내 해외 편집숍 브랜드 ‘롯데탑스(TOPS)’는 메가 세일 기간 중 19일(수)과 매주 토, 일요일 5일간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기흥점, 김해점 등 총 17개 점포에서 기존 할인가에 5∼10% 추가 할인을 더한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
한편 등산이나 스포츠 활동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인기 상품군인 아웃도어 및 스포츠 행사를 대규모로 선보인다. 기흥점에서는 20일(목)부터 6월 2일(수)까지 ‘아디다스 의류 1만, 2만, 3만 원 균일가전’을 열어 트레이닝복, 티셔츠, 운동화 등을 60∼80% 할인 판매한다. 이천점에서는 20일(목)부터 26일(수)까지 ‘블랙야크’의 아웃도어 의류와 등산화를 40∼80% 할인 판매하며, 27일(목)부터 6월 2일(수)까지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의류, 가방, 신발 등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생활용품 교체나 침실에 변화를 주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리빙 행사도 있다. 광명점에서는 20일(목)부터 31일(월)까지 3층 행사장에서 주방 및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테팔’의 믹서기, 블렌더, 핸디 청소기 등 150여 개 인기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가구 브랜드 ‘템퍼’와 ‘씰리’가 입점된 아울렛 점포에서는 매트리스 진열 상품들을 30∼55% 할인한다.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 파주 주라기 공룡전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 파주 주라기 공룡전
더불어 가정의 달을 맞아 점포별 이색 테마 이벤트로 다채로운 즐길 거리도 준비했다.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파주라기 공룡 테마파크’에서 티라노사우루스, 브라키오사우루스, 트리케라톱스 등 최대 4.5m 크기의 초대형 공룡을 상시 전시해 가족 단위 방문 고객에게 볼거리를 선사한다. 또한 공휴일 및 주말마다 오후 3시, 4시, 5시, 6시에 티라노사우루스, 트리케라톱스 등 2m 크기의 살아 숨쉬는 듯한 공룡이 춤을 추며 공연하는 ‘공룡 퍼레이드’가 진행된다. 기흥점에서는 주말 및 부처님오신날에 어린이들을 위한 이벤트로 만화 캐릭터 퍼레이드를 펼치고, 이천점에서는 주말마다 피에로 풍선 이벤트와 버스킹 공연을 펼친다.

메가 세일 행사 외에도 롯데아울렛은 최근 ‘중고·리퍼브’ 상품도 망설임 없이 구매하는 실용적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이 더 알찬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리빙 리퍼브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은 국내 최대 규모인 350평의 중고 리퍼브 전문숍 ‘올랜드’와 롯데하이마트의 상설 할인매장인 ‘가전 아울렛점’ 등을 운영해 실용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에게 고가의 프리미엄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올랜드는 삼성전자, LG전자, 딤채, 캐리어, 필립스 등 가전상품군부터 한샘, 삼익, 핀란디아 등 가구까지 다양한 리빙 상품을 적게는 30%에서 많게는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매장이다. 롯데하이마트는 올 2월부터 가성비를 추구하는 고객을 위해 이천점에 가전 상설 할인매장인 ‘가전 아울렛점’을 선보이고 가성비 브랜드 제품, 이월상품, 진열상품 비중을 대폭 늘려 6000여 개의 가전제품을 한데 모아 판매하고 있다.

이 외에도 롯데아울렛 광교점에서는 컴퓨터, 노트북 등 정보기술(IT) 기기 등을 주로 취급하는 ‘프라이스 홀릭’을, 광명점과 파주점에서는 가전, 생활용품, 장난감 등을 취급하는 ‘리씽크’ 등을 운영해 다양한 리퍼브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메가 세일 기간 중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과 광명점, 아울렛 광교점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각 점포 내 F&B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광교점 소년 피자 전경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광교점 소년 피자 전경
해당 아울렛 인기 F&B 매장인 롯데아울렛 광교점에는 외식 분야에서 본연의 전문성과 독창성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스타 셰프들의 레스토랑들이 입점해 있다. 외식 분야의 전문성과 독창성은 물론이고 대중에게 TV 출연으로 친숙한 스타 셰프 5인의 레스토랑들이다. 제주 먹방투어 필수코스인 ‘소봉식당’의 김소봉 셰프가 운영하는 일본 가정식 전문 ‘빅보이코미네’, 임희원 셰프가 홍콩에서 3년 동안 거주하며 습득한 요리 비법을 활용한 퓨전 면요리 전문점 ‘감칠면’, 연남동 인기 주점 ‘밍키바’를 운영하는 채낙영 셰프의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이색 피자집 ‘소년피자’, 대한민국 조리기능장 김성식 셰프의 건강 한식 ‘알찬밥상’, 이영무 셰프의 고급 이탈리안 레스토랑 ‘쉼’ 등이 있다.

기흥점에서는 ‘빵지순례자’들의 인기 베이커리로 홍종흔 제과명장이 운영하는 군포 한옥 빵집 ‘홍종흔베이커리’와 합정동, 한남동 등 MZ세대의 힙플레이스에서 공간 재생이라는 독특한 인테리어 콘셉트로 유명한 스페셜티 커피를 판매하는 카페 ‘앤트러사이트’를, 광명점에서는 테린느, 스콘 등으로 유명한 도곡동 인기 디저트 카페 ‘플레어비’를 만나 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 이호설 수도권 2지역본부장은 “최근 소비 심리가 크게 회복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공휴일인 부처님오신날에 맞춰 롯데아울렛을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들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 이번 메가 세일을 부처님오신날에 맞춰 앞당겨 시작하게 됐다”며 “가족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행사와 이벤트들을 마련했으며 안전한 쇼핑 환경을 위해 방역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롯데아울렛#가정의 달#할인#쇼핑 행사#쇼핑 축제#메가세일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