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차 정기구독 서비스 ‘다다일상(茶茶日常)’의 새로운 상품을 선보였다.
오설록은 일상에서 쉽게 접하는 수많은 종류의 차 중 어떤 것이 나에게 잘 맞는지 어려워하는 고객의 고민에 귀 기울였다. 오설록은 차와 문화에 관심 있는 입문자가 선택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2019년부터 ‘정기구독 서비스’를 운영해 왔으며 매월 구독자에게 마시기 좋은 차들을 선별해 배송하고 있다.
다다일상은 차와 관계있는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생활방식과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베이직, 홈카페 등 2가지 서비스를 마련했다.
새롭게 시작한 ‘다다일상 베이직’은 ‘매일 만나는 차’를 주제로 한다. 달마다 오설록 티 소믈리에가 선정한 3가지 구성품 중 1개를 선택하면 된다. 각각 세 종류의 티백을 열 개 이상 담았다. 정가 2만 원 이상의 가치로 개별 구매할 때보다 가격이 저렴하다. 매번 구성품 중 하나를 고르는 게 번거롭다면 랜덤 배송을 이용하면 편리하다.
다다일상 베이직에는 차를 마시며 읽기 좋은 월간 모먼트 카드 1장도 들어 있다. 이 상품을 처음 구독하면 자신의 취향을 알아보는 데 도움이 되는 10가지 종류의 차를 조합한 스타터 키트인 ‘다다일상 시작’을 받을 수 있다. 구독료는 월 1만6000원이며 배송비는 따로 없다. 다다일상 베이직 구독자에게는 오설록 직영몰에서 사용하는 20% 할인 쿠폰 2장을 증정한다.
지난해부터 고객과 만나 온 ‘다다일상 홈카페’는 ‘다르게 만나는 차’를 주제로, 매월 차를 활용한 이색적인 레시피를 제안한다. 그달의 레시피 카드와 차, 티 푸드와 필요한 재료, 소품 등을 제공한다. 다다일상 홈카페는 외부 활동이 어려운 요즘, 집에서 차를 색다르게 즐기는 경험에 주안점을 뒀다.
홈카페를 처음 구독하면 400mL 용량의 유리컵과 엽서를 담은 파우치를 환영 선물로 준다. 다다일상 홈카페 레시피는 오설록 직영몰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월 2만5000원으로 다다일상 홈카페를 구독하면 30% 할인 쿠폰 5장을 받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오설록 차 정기구독 서비스 다다일상은 오설록 직영몰에서 세부 구성을 확인하고 신청하면 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