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이 대구 중구에 짓는 주거복합단지 ‘힐스테이트 동인’(조감도)을 이달 분양한다.
6일 현대엔지니어링에 따르면 이 단지는 5개 동(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으로 아파트 941채(전용면적 84m²), 오피스텔 68실(전용 83m²)로 조성된다.
가장 큰 강점은 교통 여건이다. 단지가 대구지하철 1호선 칠성시장역과 중앙로역 사이에 있어서 두 역 모두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 2·28기념중앙공원, 영화관, 대구시청 등도 모두 반경 1km 이내에 있다.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동인초와 경북사대부설중·고, 시립중앙도서관 등이 가깝고, 동성로 학원가도 차량으로 5분 거리다.
아파트의 모든 가구는 방 3개와 거실을 전면에 배치한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설계했다. 통풍이 잘되게 하기 위해서다. 또 공간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안방 대형 드레스룸, 주방 팬트리, 현관창고 등 넉넉한 수납 공간을 함께 마련했다.
단지 중앙에는 수변 공간을 갖춘 어린이 놀이터를 만들었다. 커뮤니티시설에는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어린이 도서관, 실내놀이터, 맘스카페 등이 들어선다. 단지에 연면적 1만1556m² 규모의 상업시설도 생긴다.
힐스테이트 동인은 1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4일 1순위, 15일 1순위 기타지역 청약 신청을 받는다. 본보기집은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 2547에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