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건설(주)이 서울시 금천구 G밸리2단지에 위치한 비젼파크 지삭산업센터 신축공사를 수주했다고 밝혔다.
에이스건설(주)이 에이스디엔시(주)와 도급공사를 공동 수주한 비젼파크는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일원으로 대지면적 8,238㎡, 연면적 6만 3076㎡에 달한다. 지하 4층부터 지상 20층의 규모로 올해 하반기 공사를 시작해 2024년 상반기 완공될 예정이다.
가산동 일대는 G밸리라 불리는 서울디지털산업단지 2단지 내에 속하는 곳으로 1·7호선 환승역인 가산디지털단지역과 1호선 독산역 사이에 위치한다. 1~3단지로 구성된 G밸리에서 2단지는 4개의 대형 의류상설 할인매장이 조성돼 주말 평균 유동인구 약 20만명이 방문하는 핫플레이스로 알려져 있다. 특히, 2단지는 서남권 교통의 요충지라 불리는 곳으로 IT산업이 활성화 된 곳이다. 상주 근로자만 7만여명에 달하며 650여개의 입주업체가 들어서있는 금천 패션단지와 함께 공존하는 곳이다.
유동인구가 많은만큼 주변 교통망도 좋다. 독산역과 가산디지털단지역 외에도 신안산선도 들어설 예정으로 더욱 편리한 교통망이 구축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외로 남부순환로, 서부간선도로, 시흥대로, 올림픽대로 등 사업지 인근을 지나는 주요 간선도로가 많아 차량을 이용해 강남 및 잠실, 서초 등 서울 주요 업무 지구에 빠르게 도착할 수 있다. 주변에 로데오거리, 벚꽃 산책로, 먹거리촌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들어서 있으며, 빅마켓, 홈플러스 등의 대형마트도 위치해 있다.
한편, 에이스건설(주)은 이번 공사 수주로 G밸리 내에서만 28개의 지식산업센터를 선보이게 된다. 에이스건설(주)은 1995년 설립 후 국내 최초로 지식산업센터 시장을 개척하고, 국내 최대의 지식산업센터 실적을 가지고 있는 종합 건설사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