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트럭코리아는 ‘뉴 아록스 덤프 안심 정비 보너스+’를 출고 고객에게 무상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조규상 다임러트럭코리아 대표는 “2021년 뉴 아록스 덤프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기존 업계 최대 수준의 정비 혜택을 한 번 더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 덤프 고객 모두가 총 운송 효율 극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 아록스 덤프는 업계 최고 수준의 안심 케어 서비스를 자랑한다. 업계 최대 수준의 보증 연장(동력 계통 보증 5년 무제한 마일리지, 필수 일반 부품 보증 3년에 25만km)뿐 아니라 정기점검, 유지보수 항목 관리, 긴급 출동 및 견인 서비스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 유지보수 소모품 쿠폰(정기 점검 및 무상 정비 3년)이 기본 제공돼 보유 고객은 수리비 걱정 없이 차량을 운영할 수 있다. 보증 연장 혜택은 중고차 구입 고객을 포함한 모든 고객에게 무상으로 제공되며 향후 중고차 매매 시에도 승계된다.
여기에 이번 안심 정비 보너스+ 혜택은 오는 12월 31일까지 뉴 아록스 덤프를 구입하는 신규 고객과 지난 5월 출시된 뉴 아록스 덤프를 구입한 기존 고객을 포함한 2021년 뉴 아록스 덤프를 구입한 고객 전원에게 150만 원 상당의 부품 구입 및 정비가 가능한 메르세데스 서비스 카드 150만 포인트의 안심 정비 보너스를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지난 5월 출시된 뉴 아록스 덤프는 미러캠, 멀티미디어 콕핏 등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다양한 혁신 사양과 첨단 안전 시스템이 탑재됐다. 오프로드뿐만 아니라 고속 주행이 많은 한국의 운행 여건에 최적화된 메르세데스 파워시프트 3(MPS 3) 변속기와 동력 계통 부품의 내구성을 강화해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제품의 강화를 이뤘다.
뉴 아록스 출시에 앞서 기존 아록스 덤프(유로6 모델)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주는 뉴 아록스 덤프 퍼팩트 체인지 3 프로그램을 선보인 바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