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리빙]구름 위에 앉은 듯한 편안함… 이유 있는 소파 강자 캄포

  • 동아일보
  • 입력 2021년 11월 26일 03시 00분


[아름다운 집]
클라우드형 모듈 소파 열풍 일으킨 까사미아 ‘캄포’
신세계까사 베스트셀러로 인기 입증
소비자 니즈 반영한 다양한 라인업과 컬러 확장… ‘원조’ 명성 이어 간다

까사미아 캄포 클래식
까사미아 캄포 클래식
까사미아 캄포 럭스
까사미아 캄포 럭스
까사미아 캄포 슬림
까사미아 캄포 슬림
까사미아 캄포 스위트
까사미아 캄포 스위트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사무실, 놀이방, 영화관 등으로 거실의 역할이 점차 확대되고 있다. 이에 따라 거실 가구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특히 거실 가구의 꽃이라고도 불리는 소파의 인기가 뜨겁다. 좀 더 오래 앉아 편하게 쉴 수 있는 넓은 크기와 포근한 착석감, 질리지 않는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의 소파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것. 그중 클라우드형 모듈 소파의 열풍을 이끈 까사미아의 캄포 소파는 일명 ‘눕는 소파’로 불리며 신세계까사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신세계까사의 대표 브랜드 까사미아는 가구에 대한 소비자의 안목이 점차 높아짐에 따라 프리미엄 전략의 일환으로 2019년 캄포 소파를 출시했다. 당시 국내에서는 생소했던 클라우드형 패브릭 모듈 소파로 출시 두 달 만에 매출이 200% 껑충 뛰었고, 지난해에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일시 품절’이 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캄포 소파는 현재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출시 이후 올해 10월까지 1만9000여 세트를 판매하는 성과를 기록했으며, 곧 2만 세트 돌파를 앞두고 있다. 특히 올해 1¤10월 판매량이 전년 대비 210% 올랐으며, 올해 3분기 기준 월평균 고객 주문은 1500¤1600건에 달했다.

침대보다 더 침대 같은 궁극의 편안함
캄포는 구름 위에 앉은 듯한 편안한 착석감과 관리가 쉬운 기능성 패브릭 원단, 다양한 공간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조합이 가능한 모듈 기능을 갖춰 출시 직후부터 신세계까사의 베스트셀러 자리에 올랐다.

캄포는 좌방석과 팔쿠션, 등쿠션에 고급 충진재를 사용해 복원력이 우수하며 남다른 편안함을 자랑한다. 소파 하단에는 침대 매트리스에 사용되는 포켓스프링을 적용해 탄탄한 지지력도 갖췄다. 또한 발수 기능이 포함된 패브릭 원단으로 얼룩과 같은 생활 오염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어 어린 자녀, 반려동물이 있는 집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캄포 소파는 사용자가 원하는 구성으로 조합할 수 있는 ‘모듈형’ 소파로 3인형, 4인형, 코너형 등 자유로운 형태로 소파를 배치할 수 있다. 팔걸이가 있는 ‘모듈소파’와 팔걸이가 없는 형태의 ‘암리스’, 팔걸이와 등받이가 모두 없는 ‘오토만’ 등의 유닛을 개별적으로 구매할 수 있어 가족 생애 주기별로 추가 구성이 가능하고, 각 유닛의 단독 사용도 가능해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시리즈 확대와 컬러 다양화로 고객 취향 만족시킨 캄포
캄포 시리즈는 국내에 클라우드형 패브릭 모듈 소파 트렌드를 이끈 주역 ‘캄포 클래식’을 시작으로 캄포 클래식보다 작은 크기의 ‘캄포 슬림’, 프리미엄 시리즈 ‘캄포 스위트’와 ‘캄포 럭스’, 합리적인 가격대의 ‘캄포 베이직’까지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라인 확대로 경쟁력을 강화했다. 이 외에도 공간에 포인트를 주면서도 어디에나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는 다양한 색상을 추가하면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압도적 크기와 궁극의 편안함!
온 가족의 휴식공간 캄포 클래식
‘눕는 소파’라 불릴 정도로 넓은 좌방석 크기와 포근한 쿠션감은 캄포가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는 데에 가장 큰 역할을 한 부분이다. 아이가 있는 집, 거실에서 낮잠을 자거나 영화를 감상하는 등 소파에서 머무는 시간이 긴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사람에게는 캄포 클래식만 한 것이 없다. 어떤 공간에도 조화롭게 어울리는 아이보리 컬러와 무게감 있는 블루 컬러 등 두 가지로 선보인다.

소형 평수에 딱!
1인 가구 또는 신혼부부를 위한 캄포 슬림
캄포 슬림은 캄포 클래식과 동일한 충진재와 기능성 패브릭 원단을 적용해 각 소파 모듈의 크기만 캄포 클래식보다 15cm가량 줄여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소형 평수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로 1인 가구 또는 신혼부부의 공간에 적합하다. 또 모듈을 어떻게 조합하느냐에 따라 거실 외에도 서재 등 다양한 공간에서 나만의 휴식공간을 구성하기에도 좋다. 아이보리와 그레이, 블루 등 세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완성하는 캄포 럭스, 캄포 스위트
프리미엄 시리즈 캄포 럭스와 캄포 스위트는 100% 리넨 소재의 고급 원단을 소파 전면에 적용해 클래식하고 우아한 분위기의 거실을 완성한다.

피부에 닿는 촉감도 부드럽고 쾌적하다. 화이트와 짙은 그레이 컬러 등 두 가지로 선보인다.

캄포 스위트는 다른 캄포 시리즈보다 등받이 높이를 높인 하이백 디자인으로 앉았을 때의 자세를 더욱 안정적으로 받쳐준다. 또 코너형 모듈을 추가해 ㄱ자형, ㄷ자형 등 넓은 공간에서 구현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로 조합하기에 좋다. 캄포 럭스는 100% 구스 충진재로 복원력이 우수하고 호텔 침실에서처럼 포근함과 푹신함을 느낄 수 있다. 캄포 클래식과 동일한 좌방석 크기로, 넓고 편안한 캄포 특유의 착석감을 극대화했다.

#인테리어#까사미아 소파#까사미아 캄포#거실 가구#거실 소파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