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고객이 자체 앱에서 직접 선택한 재료로 만든 샌드위치 신제품 ‘별의 별 샌드위치’를 2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
이 신제품은 지난 8월 약 2주간 진행했던 대고객 푸드 개발 이벤트 ‘YES or NO 샌드위치’ 이벤트를 통해 기획·출시됐다. 이벤트 참여 고객들은 1단계부터 7단계까지 각 단계마다 제시된 보기 중 직접 원하는 레시피를 선택했고, 스타벅스는 이를 기반으로 신메뉴를 공개했다. 투표에는 총 40만명의 고객이 참여했다.
별의 별 샌드위치는 식빵, 후라이드 치킨, 베이컨, 로메인, 모차렐라 치즈, 크레이지 갈릭 맛, 치즈 소스 등 고객이 직접 선택한 총 7가지의 재료로 만들어졌다. 이름 역시 공모를 통해 선정됐다.
스타벅스는 이번 ‘별의 별 샌드위치’ 출시를 기념, 8일까지 7일간 스타벅스 리워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6개의 별을 증정하는 추가 별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비대면 주문(사이렌 오더) 기능으로 ‘별의 별 샌드위치’를 주문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투표에 1회 이상 참여했던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제품을 구매할 경우 회원 계정당 별 3개를 추가 증정한다. (서울=뉴스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