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
최고 48층, 오피스텔 총 914실
채광-통풍 뛰어난 4베이 평면
주요 산단 가까워 배후수요 풍부
현대엔지니어링이 충남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1813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의 본보기집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48개 층, 총 4개동에 오피스텔 914실로 구성된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 인근에는 천안아산역(KTX, SRT)이 있어 서울까지 40분대에 도달할 수 있으며, 지하철 1호선 아산역 이용 또한 편리한 더블역세권을 이루고 있다. 2022년 개통 예정인 아산청주고속도로 등 편리한 도로교통망도 확보돼 있으며 국도 21호선, 국도 43호선, 경부고속도로 등 우수한 도로교통망을 바탕으로 시내 진출입이나 주요 수도권 도시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생활편의시설 이용 또한 용이하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갤러리아백화점, 이마트 펜타포트점 등 쇼핑시설이 풍부하며 천안불당 신도시의 생활권까지 공유할 수 있어 가까이에서 다양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단지 내부는 힐스테이트만의 특화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채광과 통풍이 뛰어난 4베이 평면 구조에 전 실이 남동향, 남서향 등 남향 위주로 배치돼 조망권도 뛰어나다.
또 동과 동 사이의 간격을 확보해 가구 간의 간섭을 줄이면서 보다 편하게 생활할 수 있다. 내부에는 넉넉한 수납공간도 함께 제공한다.
단지 인근에는 삼성 디스플레이, 천안 제3산업단지, 탕정산업단지 등이 있어 배후수요가 매우 풍부하고, 근로자들은 출퇴근이 편리한 직주근접을 실현할 수 있어 생활의 편의성이 높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