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앳홈이 종합 쇼핑몰 오픈을 맞아 예노 라이프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예노 의료용 자기 발생기 건강 팔찌’를 특별 가격에 판매한다.
예노 의료용 건강 팔찌는 자석 1피스당 1800가우스의 강력한 자기장을 발생한다. 팔찌는 총 12피스로 구성돼 있다.
예노는 최고 브랜드 가치 대상을 수상한 국내 최고의 의료 및 보석 전문 기업이다. 예노 관계자는 “이 제품은 특허법에 따른 의료기기 특허증을 취득했다”며 “강력한 자기장으로 일상생활이나 운동 전후의 근육통 완화와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장식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주며, 생활방수 기능까지 갖췄다. 추가 연결고리가 있어 손목 굵기에 상관없이 착용할 수 있다. 최고급 케이스도 동봉해준다. 전 세계로 수출해 해외에서도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예노 의료용 건강 팔찌는 정상가 15만9000원에서 특별할인해 5만9000원에 선보인다.
제품은 직통전화 또는 자사몰에 회원가입 후 구입할 수 있다. 회원 가입 구매 시 3000원 추가 할인(결제 시 포인트 사용 선택) 혜택을 준다.
한편 키친앳홈 쇼핑몰 회원으로 가입하면 유명 브랜드 700여 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제품이 네이버 쇼핑, 쿠팡, 홈쇼핑보다 비쌀 경우 차액의 2배를 환불해 주는 제도도 운영 중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