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층엔 테라스, 최상층엔 펜트하우스

  • 동아일보
  • 입력 2022년 1월 21일 03시 00분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
분양가상한제 적용단지 눈길
24일 특공… 25, 26일 1순위
주차장은 지하화, 지상엔 공원

화성개발은 충남 공주 월송지구 B-3블록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 본보기집을 열고 분양을 시작했다. 청약일정은 특별공급 1월 24일, 1순위(해당) 1월 25일, 1순위(기타) 1월 26일, 2순위 1월 27일이며 해당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접수를 한다. 당첨자는 2월 7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은 지하 1층∼지상 20층, 4개 동, 전용면적 84m² 단일 타입 총 303채다. 공주권 내에서도 가장 선호하는 월송택지지구 신도심에 위치하고 사통팔달 도로망과 세종행복도시권 광역BRT 계획으로, 세종시의 생활을 가까이 누릴 수 있다. 이뿐 아니라 공주시는 10년 이상 된 아파트 비율이 약 80%에 달해 신규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수요자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단지는 공주 나들목과 서세종 나들목, 국도36호선이 인접해 세종시까지 차량 10분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어 세종시의 다양한 인프라를 가장 빠르게 누릴 수 있다. 특히 행복도시와 공주를 연결하는 2구간 연결도로가 완공돼 시외로의 접근성도 높다.

대형마트를 비롯해 쇼핑과 문화생활 등 원스톱 세종라이프를 즐길 수 있으며 월송지구 내 다양한 상업시설 또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는 법원, 공주경희한방병원 등 관공서와 의료시설이 있고 도보 거리에 신월초가 자리해 안전통학이 가능하다. 다양한 문화행사가 열리는 지역주민의 명소인 ‘공주 기적의 도서관’이 단지 바로 옆에 있다.

동별(일부) 1층 가구에는 테라스, 최상층 가구에는 조망과 함께 단지의 품격과 자부심까지 누릴 수 있는 펜트하우스를 시공한다. 알파룸과 드레스룸 등 공간마다 짜임새 좋은 수납특화를 구성했다. 와이드한 4베이 설계로 뛰어난 채광과 통풍을 자랑한다.

주차장을 지하화하고 지상에는 자연친화적 테마공원을 설계해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휴식과 힐링을 누릴 수 있는 조경을 만들었다. 오픈스페이스와 잔디광장이 있는 커뮤니티 공간 ‘에버그린파크’, 웅장한 산세와 폭포의 절경을 축경식(자연의 풍경을 축소해 만든 조경형식)으로 표현한 ‘석가산’, 다채로운 식물과 생태계류가 어우러진 수경시설 ‘물빛정원’, 풍요로운 숲의 풍경을 편성하고 짙은 녹음을 제공하는 ‘대왕참나무 숲길’ 어린이들의 모험심과 창의력을 높일 수 있는 어린이놀이터인 ‘EQ동산’, 어린이집과 연계한 유아들의 놀이공간인 ‘꿈나무동산’이 구성된다.

디지털 시대를 앞서가는 첨단시스템이 적용된다. 가구 내에서 와이파이를 이용한 무선인터넷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LG유플러스와 연계한 사물인터넷 홈시스템(IoT@home)을 도입하고 홈네트워크와도 연동해 편리한 스마트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깨끗한 실내공기를 위해 ‘클린에어시스템’과 헤파필터와 실내공기 순환기능이 포함된 공기청정형 환기시스템을 적용해 보다 쾌적한 실내환경을 만들어준다.

놀이터와 공동현관, 승강기 내부 200만 화소, 지하주차장에 1200만 화소 고해상도 폐쇄회로(CC)TV를 적용했다. 스마트폰 소지 시 자동으로 지하층, 1층 공동현관문 열림, 엘리베이터 호출까지 가능한 원패스 시스템이 도입된다.

분양 관계자는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은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돼 합리적인 분양가를 적용했으며 주차장을 전면 지하화하고 지상에는 테마공원을 조성해 생활의 만족을 높였다”고 밝혔다.

본보기집은 공주시 신관동 612-5에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분양 홈페이지에서 사전관람 예약을 접수해 제한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분양홈페이지를 통해 사업지, 배치, 환경, 평면구성 등을 자세히 볼 수 있도록 사이버 본보기집도 동시에 운영한다.

#화제의 분양현장#분양#부동산#화성파크드림#공주월송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