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54개국에서 판매되는 글로벌 잇몸 케어 치약 ‘파로돈탁스’는 5년 연속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파로돈탁스는 잇몸 건강에 중요한 요소인 플라그 박테리아를 제거하고 충치 예방이 가능한 데일리 잇몸 케어 치약 브랜드다. 수년간의 연구를 통해 잇몸 건강에 대한 전문성을 갖추고, 대한민국 성인의 튼튼하고 건강한 잇몸과 치아 건강 유지 관리에 앞장서고 있다.
파로돈탁스의 △데일리 후로라이드 △쿨링민트 △클래식 검케어는 치은염, 치주염과 같은 잇몸 질환의 원인이 되는 플라크 세균막을 제거해 잇몸을 건강하게 케어해 주는 제품이다. 주성분 소듐바이카보네이트(Sodium bicarbonate)는 세균막에 직접 침투해 물리적으로 구조를 깨줌으로써 잇몸 질환을 예방해 준다. 파로돈탁스는 치은염·치주염과 같은 잇몸 질환의 예방은 물론 충치 예방, 구취 제거 등 구강 건강관리에 효과적인 치약 제품이다.
잇몸 관리에 대한 다양한 소비자 요구를 충족시키고자 화이트 프리즈(White Freeze) 성분으로 쿨링 효과를 제공하는 ‘쿨링민트’와 특허 성분인 옵타민트 토파즈(Optamint Topaz)로 개운함이 오래 지속되는 ‘클래식 검케어’ 치약, 그리고 ‘데일리 후로라이드’ 치약, 총 3종의 치약을 판매하고 있다.
GSK 컨슈머헬스케어 관계자는“파로돈탁스와 같이 잇몸 케어 치약으로 매일 세균막을 제거하는 것은 잇몸 질환의 기본 예방 방법이자 건강한 구강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손쉬운 방법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