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 온라인 정비 견적 서비스 추가
정비 예약 시 부품 가격 사전 확인 가능
봄맞이 차량 관리 프로모션 운영
르노삼성자동차는 국내 완성차 업계 최초로 온라인 정비 견적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3일 밝혔다. 투명한 정비 견적 정보를 제공해 소비자 편의를 높인다는 취지다. 신규 기능 도입과 함께 봄철 차량 관리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온라인 정비 견적 서비스는 르노삼성 모바일 앱(마이르노삼성·마이르노)을 통해 활용 가능하다. 온라인 정비 예약 시 서비스 네트워크 선택 단계에서 ‘온라인 견적기능 제공 네트워크’를 선택하면 주요 소모품 교체 비용을 사전에 확인할 수 있다. 일부 가격정보 미기재 항목은 서비스센터 입고 후 가격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인 정비 견적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봄맞이 차량 관리 프로모션을 이달 한 달간 운영한다. 오는 31일까지 모바일 앱에서 온라인 정비 예약 서비스를 통해 프리미엄 엔진오일을 교체하면 20% 할인과 프로모션 종료 후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상당 정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모바일 앱 회원이 타이어를 교체하면 개당 5000원을 할인하고 4개 타이어 모두 교체 시 차량용 청소기를 추가로 준다. 엔진오일 할인은 비회원에게도 지원된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마케팅본부장은 “투명한 견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차별화된 온라인 기능을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르노삼성 서비스에 더욱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온라인 서비스 기능과 혜택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