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지난 2월 기업공개 추진 발표
홈케어 ‘살림공방’ 이어 캠핑 브랜드 전개
첫 제품 ‘차박텐트·캠핑웨건테이블’ 판매
불스원이 기업공개(IPO)를 앞두고 사업 영역을 적극적으로 확대하는 모습이다. 주력인 자동차 용품을 기반으로 홈케어 브랜드를 전개한데 이어 이번에는 캠핑 브랜드를 선보였다.
불스원은 캠핑 용품 전문 브랜드 ‘캠크루’를 공식 론칭하고 본격적으로 브랜드 운영에 들어간다고 20일 밝혔다.
불스원에 따르면 캠크루는 차와 함께라면 어디서든 감성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미니멀 캠핑 아웃도어 브랜드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첫 제품으로 ‘캠크루 차박텐트’와 ‘캠크루 캠핑웨건테이블’을 선보였다. 모두 차박 필수용품으로 꼽히는 제품이다.
캠크루 차박텐트는 TPU 우레탄창과 모기장, 국내 최초 T형 커튼 등이 적용돼 간편하게 외부 공기로부터 차량 내 온도를 유지하고 해충 유입을 막을 수 있다고 불스원 측은 소개했다. 사계절 이용 가능하도록 제작했다고 한다. 전용 쉘터는 넓은 공간 활용이 가능해 취향에 맞게 내부 공간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원단은 폭우가 쏟아져도 방수 기능이 유지될 수 있다고 전했다. 함께 출시한 캠크루 캠핑웨건테이블은 하중 100kg 대요양 수납이 가능하고 일상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앞바퀴 고무타이어를 장착해 부드럽게 이동하고 상판을 얹어 테이블로도 활용 가능하다. 벨크로로 이뤄져 탈착이 가능한 웨건커버는 세탁과 관리가 용이하다.
브랜드 공식 론칭에 앞서 진행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사전 판매에서는 불스원 주요 고객층인 남성 뿐 아니라 여성 소비자 유입도 이끌어냈다고 불스원 측은 전했다. 캠핑 시즌에 맞춰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로부터 관심이 높았다고 한다.
캠크루 브랜드 론칭 기념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불스원몰에서 캠핑웨건테이블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1초 우산 텐트’를 증정한다. 1초 우산 텐트는 할인 판매한다. 차박텐트 구매 시(26일까지)에는 할인 혜택과 에어라인 시트,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 등을 사은품으로 준다.
이우용 불스원 소싱파트 선임은 “캠핑 문화 트렌드로 떠오른 차박 용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차박 전문 브랜드 캠크루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운전자들이 만족도 높은 차박 캠핑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캠핑 용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