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와 미래에셋증권이 다음 달 31일까지 주식 계좌를 신규 개설하는 고객에게 최대 1만 원의 축하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케이뱅크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미래에셋증권 계좌를 최초로 개설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계좌를 만든 뒤 미래에셋증권 ‘엠스톡(M.STOCK)’ 앱에서 회원 가입을 완료하면 선착순 5만 명까지 축하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주식 거래 수수료 우대, 해외 주식 거래 및 환전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 ‘하나카드 앱’과 ‘원큐페이 앱’ 통합 앱 선보여
하나카드가 대표 애플리케이션(앱)인 ‘하나카드 앱’과 결제 전용 플랫폼인 ‘원큐페이 앱’을 통합해 새로 선보였다. 소비자들은 통합 앱에서 간편결제와 송금, 카드 서비스, 자산관리 등 하나카드의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를 보유하지 않은 고객도 하나머니를 이용한 결제와 송금 등이 가능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하나카드 앱을 결제 기반 종합금융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했다.
■ AI 투자서비스 핀트, 마이데이터 서비스 시작
디셈버앤컴퍼니자산운용의 인공지능(AI) 투자 서비스 ‘핀트’가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25일 시작했다.
핀트는 은행, 증권, 보험, 카드 등 기존 금융사와 핀테크가 제공하는 금융 정보를 한데 모아 즐겨찾기, 계좌, 연금, 카드, 대출, 보험 등의 카테고리로 서비스를 구성했다. 특히 ‘핀트로 연금저축 계좌 굴리기’ 서비스에서는 플랫폼 이동 없이도 편리하게 연금저축 계좌를 옮겨 관리할 수 있다. 핀트는 연말까지 AI를 활용한 개인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더욱 고도화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 0